템트, 전용잔 패키지 설 선물세트 판매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5-02-02 09:00
고양--(뉴스와이어)--수입주류 전문 유통업체 뱅드뱅(대표 손연식)이 설날을 맞이해 국내 사이다 시장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덴마크 1등 사이다 템트 전용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할인점 홈플러스에서 2월 5일부터 2월 20일까지 약 2주간 판매가 실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템트 전용잔 패키지는 템트세븐 엘더플라워 2병과 템트나인 스트로베리 2병, 템트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잔은 리뉴얼 된 디자인으로, 템트나인의 화려한 꽃 이미지가 그대로 담겨 있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것으로 예상된다.

템트 전용잔은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아래 부분은 볼록하나, 잔의 입구부분은 템트만의 향긋한 맛과 향을 더욱 잘 느끼기 위해 양 옆으로 살짝 벌어진 것이 특징이다.

뱅드뱅 이석호 이사는 “이미 템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temptciderpr), 인스타그램(temptciderpr)을 통해 출시 일정과 판매점 문의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전용잔 선물세트 또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리뉴얼 전용잔이 포함 된 템트 전용잔 패키지는 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 할인마트에서 판매되며 행사기간은 2월 20일까지이다. 판매가 10,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구정 선물용으로도 좋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을 직접 거래하고 있는 주류전문 유통업체이다.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덴마크 사이다 Tempt(템트), 뉴욕 크래프트 에일 Barrel Trolley(배럴트롤리), 북유럽 맥주 볼파스엔젤맨(Volfas Engelman), 벨기에 애비 맥주 발듀(Val Dieu), 데낄라 향 맥주 코르테스(Cortes)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