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커머스 운영, 국내특산물로 가득찬 ‘고국선물관’

서울--(뉴스와이어)--KT커머스가 운영하는 ‘KT고국선물관(www.ktpresent.com)’은, 해외 교포 또는 거주민, 유학생, 주재원 등 외국에서 생활하는 교포들이 국내에 계신 부모님이나 친지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추석과 설 등의 명절, 생일을 미처 챙기지 못했을 때 주문 후 2~3일만에 국내배송이 가능하며 해외카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주요 판매 인기 품목은 명절 인기 선물 아이템인 한우갈비 정육세트, 한과세트 등과 부모님의 생신에 적합한 떡세트, 케익세트, 굴비세트 등이며 이외에도 친구, 은사, 연에게도 보낼 수 있는 테마 상품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KT커머스 박인근 전략사업본부장은 “KT커머스는 기존 종합쇼핑몰 KT몰 뿐만 아니라 KT고국선물관(www.KTPresent.com)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처럼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통해 원하는 분께 선물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해외교포분들께는 지역적인 제한을 없애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고국선물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커머스(대표 김선조)는 지난 9월1일 중국 및 미주지역내 교포들을 위한 ‘고국선물관’ 사업과 관련하여 중국 <상하이타임(대표 안귀선)>과 중국 <심천 교민세계>, 미주 <중앙일보(JMN USA 대표 박인택)>와 사업 협력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KT커머스는 이번 미주 중앙일보 및 중국 상하이타임, 교민세계등과 제휴 협력을 통해 교포들에게 ‘고국선물관’의 장점과 편리함을 알리고 교포들은 더욱 편리하게 국내 친지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완비하였다고 밝혔다.

주요 협력 추진사항으로는 상하이타임, 교민세계에서는 중국 내에서 고국선물관(www.ktpresent.com)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담당하여 자체 발행 교포신문인 상하이타임과 교민세계에 홍보자료를 게재할 예정이며, 미주중앙일보는 미주중앙일보 인터넷 사이트인 www.joongangusa.com에 고국선물관을 오픈해 미국 교포들이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KT커머스는 이와 관련하여 고국선물관의 온라인 시스템 구축 및 상품 소싱 및 주문처리, 한국내 배송을 담당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ktmall.com

연락처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이유리 02-767-59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