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밀양시 농산물 쇼핑몰 ‘밀양팜’ 블로그 홍보 마케팅 실시
- 밀양시 농산물 직거래 판매 판로 개척 및 활성화
-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밀양시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 활성화
이번 밀양시 농특산물 블로그 홍보 마케팅은 농가별 판매 전략 및 차별화 등, 밀양시만의 특화된 컨셉트 수립을 통해 밀양시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밀양시는 자체 쇼핑몰 “밀양팜”을 5년째 운영 하고 있으며 밀양시 관내 60여 농가가 참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적극적인 농가들의 참여를 유도 하고 있으며 밀양시 농특산물 쇼핑몰 “밀양팜”의 매출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2015년도부터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을 접목시킨 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주)직거래 유희성 대표에 따르면 “지역 농산물의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의 성패는 전략적인 사전 준비 과정과 고객의 심리를 정확히 이해하는 마음 과정에서 판가름이 난다”며 “명확한 컨셉트 수립과 블로그 마케팅을 기반으로 목표 고객에 따른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을 꾸준히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농산물 직거래 마케팅 전문 기업인 (주)직거래는 나날이 치열해지고 까다로워지는 블로그 마케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기획부터 운영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농산물 판매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시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70-4617-1876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 받을 수 있다.
http://cafe.naver.com/dreamnfarm
연락처
(주)직거래
김석이사
010-7576-5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