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닷컴, 팬 아시아 브랜드 ‘에이치엘에스(HLS)’ 단독 론칭

- 동서양의 주목 받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2012년 싱가포르에서 론칭

- 하프클럽 입점 기념 전상품 10% 할인행사 진행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5-01-30 13:04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패션 전문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이 지난 26일부터 팬 아시아 브랜드 ‘에이치엘에스(HLS)’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에이치엘에스(HLS)는 동서양의 주목 받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모여 지난 2012년 싱가포르에서 런칭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본 브랜드는 클래식한 베이직 스타일부터 트랜드한 아이템까지 20대~30대까지 폭 넓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대로 제시한다. 이른 바 서울의 심미성과 싱가포르의 실용성이 조화를 이룬 것.

에이치엘에스(HLS)는 하프클럽닷컴에서 국내 첫 단독 런칭을 기념해 전 상품에 대해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한다. MD 추천상품으로는 편안하면서도 트랜드한 연출이 가능한 ‘HLS 스트라이프 스팽글 니트(8만5000원)’, 엣지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HLS 시티컬렉션 ’도쿄‘ 화이트 오간자 탑셔츠(5만3000원)’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에이치엘에스(HLS) 상품은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트렌드 테마 별 스타일링 매칭을 통해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거듭 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프클럽닷컴 관계자는 “해외직구를 비롯해 국내외 유통시장이 점차 확대되어 가고 있는 추세에 맞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치엘에스의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입점을 통해 글로벌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클럽 사이트(http://www.halfclub.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홍보대행
디마코
박혜민
02-6093-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