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롱버스코리아, 도시형버스 ‘두에고CT’ 출시

- 마을버스/지선버스 전용 모델이며 대중교통 라인업 최초 모델

- 미국 커민스 엔진, 독일 ZF미션 채용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신뢰성 확보

- 차량가격, 우수한 연비, 넓은 실내공간, 최대 승차인원 등 경제성 장점

뉴스 제공
선롱버스코리아
2015-01-30 15:26
고양--(뉴스와이어)--㈜선롱버스코리아(대표:신희주)는 1월 30일 도시형버스 전용모델인 ‘두에고CT’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두에고CT’는 지난해 관광버스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두에고EX’의 마을버스 전용 모델로 ㈜선롱버스코리아가 선보이는 대중교통 라인업의 첫번째 모델이다.

‘두에고CT’는 독일 ZF사 트랜스미션과 미국 커민스사 엔진 및 터보차저를 사용하였고, 보쉬의 커먼레일를 장착해 뛰어난 성능과 함께 우수한 내구성 및 원활한 정비성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와브코사의 4채널 ABS시스템을 채용,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두에고 CT’는 우수한 연비와 넉넉한 실내공간, 최대 승차인원 탑승(기본 18인승, 고급형 23인승)에 이르기까지 경제성과 상품성 면에서 경쟁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편의사양으로는 시트간 최대 공간(70cm)과 리클라이닝 시트(22인승 좌석버스용) 적용으로 장시간 이동 시에도 편안하며, 항균성이 좋은 스테인레스 안전바 장착으로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장 7,500mm, 전폭 2,340mm, 전고 3,140mm의 ‘두에고CT’는 동급최대 수송능력과 실내공간을 확보해 마을버스뿐만 아니라 지선버스로도 활용이 가능해 버스업체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선롱버스코리아는 2월 한달동안 전국 버스업체를 대상으로 두에고CT를 순회 전시할 예정이다. 기존 마을버스로 운영되는 모델로는 실로 오랜만에 버스업계에 새로운 차량을 선보이게 되는 셈이다.

업체 관계자는 “두에고CT는 버스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뛰어난 경제성과 운행에 필수적인 안전성, 신뢰성을 갖춘데다가 마을버스와 지선버스 모두 활용이 가능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가기도 전에 선주문이 이루어지고 있는 등 업계의 반응이 뜨거운 편이다”고 밝혔다.

‘두에고CT’의 기본차 판매가격은 6천75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구매문의: (대표번호)1544-6555

선롱버스코리아 소개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상해 선롱버스의 독점 수입, 판매, 품질보증을 위해 지정된 회사이다. 현재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세계 무역 및 전시의 중심지인 킨텍스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관련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상해 선롱버스의 국제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해외 신규 시장 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즈베키스탄 및 이스라엘 시장의 독점권을 유수의 파트너들과 공유하고, 각국의 시장을 개척,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조금씩 매일 개선한다’라는 기업이념으로 현재 환경에 만족하지 않으며 고객만족과 제품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unlongbuskorea.com

연락처

선롱버스코리아
홍보팀
김영탁 과장
070-4681-0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