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라이크라 소재로 내구성·착용감 높인 게이밍헤드셋 크로노스 출시

- 미국 뒤퐁(DuPont)社의 특허 소재 라이크라(LYCRA®) 사용으로 높은 내구성과 착용감 선사

- 세련된 외형과 화려한 LED 지원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 구현

- 분리형 케이블 방식으로 PC, 모바일기기, 콘솔 게임기에도 사용 가능해 범용성 갖춰

뉴스 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2015-02-02 09:52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 유통 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 정만희)이 유통 중인 티티 이스포츠(Tt eSPORTS)의 신규 게이밍헤드셋 제품인 크로노스(Cronos)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크로노스는 미국 뒤퐁(DuPont)사의 특허 소재인 라이크라(LYCRA®)를 채용했다. 라이크라는 고탄성 우레탄 섬유의 상표명으로서 인장강도, 굴곡성, 내마모성, 내열성 모두가 우수해 군용이나 의료용과 같은 특수 용도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크로노스는 이러한 라이크라 소재를 헤드 밴드 부분과 이어 패드 부분에 적용해 높은 내구성과 함께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세련된 외형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드라이버 유닛 외벽의 배틀 드래곤(Battle Dragon) 티티 이스포츠 로고와 마이크 부분의 LED를 가미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본적으로 분리형 케이블 방식의 크로노스는 PC에 연결할 수 있는 USB, MIC/SPEAKER 케이블을 비롯하여 각종 모바일 기기 및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과 같은 콘솔 게임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는 전용 케이블을 함께 제공해 제품의 범용성도 넓혔다.

강력한 자성으로 고급형 음향기기에 널리 사용되는 네오디뮴(NeoDymium) 자석으로 만들어진 40mm 드라이버 유닛이 사용되어 게이밍 환경뿐 아니라 풍부한 음역대 표현으로 영화나 음악 감상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또한, 플렉시블(Flexible) 소재로 제작된 마이크는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자유자재로 구부려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블에 연결된 리모트 컨트롤러를 통해 음량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 기능 역시 지원한다.

이 밖에도 노이즈 신호를 억제 하는 특수 금도금 처리된 커넥터와 줄꼬임을 방지해주는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 고급 파우치를 기본 제공하여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등 기본에 충실한 다양한 구성들을 갖추고 있다.

이번 크로노스 게이밍헤드셋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Tt eSPORTS CRONOS 게이밍 헤드셋 블랙 제품 정보: http://me2.do/x6s6rA91
Tt eSPORTS CRONOS 게이밍 헤드셋 화이트 제품 정보: http://me2.do/GKFDhUbx

연락처

다빈치인터내셔널
홍보팀
한정아 대리
02-714-8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