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카자흐스탄 언론인 초청 팸투어 실시
금번 팸투어는 보건산업진흥원에서 외국인 환자 유치채널 확대를 위해 진행됐다.
나눔의료 환아 국가의 언론인 초청을 통해 한국 의료기관의 우수성 및 외국인 환자 이용 편의 관련 내용을 홍보하고 한국의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한국 의료관광을 홍보, 외국인환자 확대를 기대할 수 있는 자리였다.
한국의 전통의학인 한방 의료기관 방문과 한국의 의료관광을 대표하는 미용성형 중 성형외과 과목으로는 원진성형외과가 대표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에 한국을 방문한 카자흐스탄 언론사 들은 총 두 팀으로 AO KTK와 ZAMAN에서 원진을 방문했다.
카자흐스탄의 언론 관계자들은 선진화된 한국의 미용성형의 규모와 시설, 실력을 소개하는 자리에 원진성형외과가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팸투어를 진행 할 수 있었다.
AO KTK는 카자흐스탄 전역에 방송되는 민영방송으로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ZAMAN은1986년 출범하여 70만에 이르는 전국신문이자 국제신문입니다. 발행국가만 호주, 독일, 카자흐스탄 외 11개 국가에 발행되고 있어 다양한 국가에서 구독이 가능하다.
원진성형외과는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4메디컬 코리아에서 외국인 환자유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고 2014메디컬아시아에서 글로벌 의료서비스 성형종합부분대상을 4년 연속 수상 한 바 있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해외에 한국의 의료산업을 알리고 더 많은 외국인환자 유치와 편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혔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홍보대행
엠아이디기획
홍보팀
김성현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