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KT 프리미엄망 서비스 지원 위해 M 시리즈 라우터 공급

서울--(뉴스와이어)--주니퍼 네트웍스(Nasdaq: JNPR, 지사장 강익춘)가 KT의 신규 프리미엄망에 M320 멀티서비스 에지 라우팅 플랫폼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구축되는 IP/MPLS 네트워크는 VoIP, IP-TV, 와이브로 등과 같은 다양한 최신 서비스 제공을 지원할 예정이다. KT는 올해 말부터 M 시리즈 플랫폼 구축에 들어가서 이후 신규 서비스 확대에 따라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KT는 차세대 IP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강익춘 지사장은 이렇게 말한다. “KT는 그동안 주니퍼 네트웍스와 여러 건의 인프라스트럭처 프로젝트를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얻은 바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기반으로 입증된 벤더, 입증된 플랫폼을 통해 신규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측면에서 주니퍼 솔루션이 선정되었습니다. M 시리즈는 KT가 신규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하고자 하는 멀티미디어 부가서비스 지원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입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M320은 업계 최고의 확장성, 보안, 안정성을 제공하는 10Gbps 멀티서비스 에지 라우터다. 기존 서비스는 물론, 새로운 레이어2 및 레이어3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M 시리즈는 다수의 이종 네트워크들을 단일 멀티서비스 IP/MPLS 네트워크로 전환하고자 하는 통신사업자들에게 기존 인프라스트럭처 투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장기적인 전략적 투자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M 시리즈는 고성능 JUNOS 운영시스템을 사용하여 KT의 모든 최신 네트워크 서비스들을 위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통신사업자들이 IP TV와 같은 최신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해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감에 따라 네트워크의 안정성과 성능이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강사장은 이렇게 덧붙인다. “통신사업자 네트워크에서 이미 수년간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주니퍼 네트웍스의 M 시리즈 플랫폼은 이같은 요구를 만족시키고 안전하고 안정적인 성능과 가용성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r.juniper.net

연락처

컨셉 김유진 과장 02-3431-30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