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두바이, 두바이에서 즐기는 로열 패밀리의 애프터눈티 상품 선보여

-‘두바이두바이’가 소개하는 두바이이야기 애프터눈티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5-02-06 10:20
서울--(뉴스와이어)--애프터눈티(afternoon tea)는 점심과 저녁 사이 4시에서 5시 무렵 디저트류의 티푸드(tea food)와 함께 홍차를 마시며 즐기던 사교모임에서 시작되었다. 유럽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문화가 되었다.

상류사회를 대표하던 문화였던 만큼 반듯하고 세련된 매너를 중요시했던 애프터눈티는 세계로 전해지면서 수많은 형태로 변형되었다.

여행 중 애프터눈티를 통해 나라마다 특색에 맞는 티푸드(tea food)와 티(tea)를 맛보는 것만으로도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

두바이의 애프터눈티 또한 두바이만의 특색을 담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 최고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7성급 호텔에서 또는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의 최고층 전망을 감상하며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애프터눈티만으로도 관광 상품이 되는 곳이 바로 두바이이다. 두바이의 이런 유명한 장소의 애프터눈티는 여느 휴양지의 호텔에서 숙박 패키지로 포함되는 애프터눈티와는 이용 금액부터 상상을 초월한다.

1인 20~30만 원하는 말 그대로 로열패밀리 애프터눈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바이를 여행한다면, 뜨거운 사막의 열기가 가라앉기를 기다리며 화려하고 세련되며 창의적이기까지 한 두바이의 애프터눈티를 즐겨보기를 추천한다.

단순하게 차 한 잔이 아닌, 그 나라의 문화를 경험하는 또 다른 여행이 될 것이다.

두바이 전문 여행 ‘두바이두바이(wwwdobuydubai.co.kr)’에서는 버즈 알 아랍 스카이 뷰바 애프터눈티, 부르즈 칼리파 앳모스피어 애프터눈티 데이투어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여행상품 문의는 두바이두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www.dobuydubai.co.kr 070-7169-0804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