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미디어, 국민가수 GOD의 명품콘서트 개최
실미디어는 이로써 공연/콘서트 기획 사업의 본격적인 진출을 선언했다.
이번 GOD 콘서트는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2005년 11월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 5주간 주 4회, 총 20회에 걸쳐 펼쳐지는 장기 공연으로서 테마가 있는 명품콘서트를 그 컨셉으로 하고 있다.
즉, 단순한 음악콘서트가 아니라 공연 전반에 뮤지컬드라마적 요소를 가미하여 GOD 멤버 네 사람의 풍부한 음악성과 함께 무대를 장악하는 세련된 매너와 멋진 연기력까지 함께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번 콘서트에서 완벽한 무대를 연출하기 위해 멤버들 모두 맹연습에 돌입한 GOD는 이미 지난 2003년, 전무후무한 흥행기록을 수립하며 100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아직도 GOD 100일 콘서트의 감동을 잊지 못하고 있는 많은 팬들을 위해 이번 콘서트는 특별히 객석 수 5,500석의 대형 콘서트 홀에서 펼쳐질 예정이어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GOD는 물론 GOD를 응원하고 콘서트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GOD의 대형 콘서트를 직접 기획/주관하고 있는 실미디어는 GOD멤버 네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을 무대에서 충분히 표현하고자 현재 공연기획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침 지난 GOD 100일 콘서트를 기획하고 진행한 바 있는 채널브이 프로듀서가 다시 이번 콘서트의 전체 기획 및 구성을 담당하고 있어,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엔터테이너로서 GOD 의 매력을 모두 보여 줄 수 있는 멋진 무대연출을 통해 다시 한번 그때의 감동이 재현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김주현 대표이사는 “이번 GOD 공연 계약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실미디어 공연기획 사업의 성공적인 신호탄이 될 것” 이라며, “또 이번 공연은 공연으로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미디어 보유 채널인 음악전문 방송 채널브이를 통해 GOD의 파워풀한 무대를 방송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OD는 오는10월 12일에 이번 콘서트에 대한 정식 기자회견을 갖고 공연 전반에 걸친 특색 있는 전개방식과 향후 활동계획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ealmedia.com
연락처
사업전략팀 홍보담당 박수현 02-510-5262 /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4월 30일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