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센터아카데미,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 콜센터 업계 전문 강사진과 실무 중심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운영전문가 양성 목표

뉴스 제공
KCA
2015-02-09 08:17
서울--(뉴스와이어)--CS관련 자격 인증 및 발급, 콜센터 컨설팅, 교육 및 강의 전문업체인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1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4월 9일~23일까지 매주 목요일 3일 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간 콜센터 관리자 교육에 있어서 독보적이고 실무중심적인 내용으로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1년만에 자신있게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현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으며 18년간의 현장경험과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중심 강의는 물론 즉각 현장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제 4기 콜센터 운영전문가과정은 콜센터 관리자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며 국내 콜센터 업계에서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투입되어 실무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운영전략은 물론 ▲채용 및 선발, 교육 및 훈련 ▲콜센터 이직 및 경력관리 ▲콜센터 모니터링, 코칭 ▲평가보상 및 성과관리 ▲콜센터 VOC 및 고객 클레임 ▲콜센터 운영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등 콜센터를 운영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영역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대표는 “이번에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에 관한 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 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나 전화(02-941-7033)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