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가트너 아태지역 매직 쿼드런트 매니지드 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 챌린저 선정

2015-02-09 09:5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 기업인 다이멘션데이타는 가트너가 발표한 아태지역 매니지드 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Cloud-Enabled Managed Hosting, 이하 CEMH) 분야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에서 챌린저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해 12월 발행된 매직쿼드런트 리포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기업은 없었다.

가트너에 따르면 매니지드 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CEMH) 시장은 클라우드 서비스 가능한 시스템 인프라(cloud-enabled system infrastructure CESI) 플랫폼 -컴퓨터,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하드웨어를 포함-을 표준화되고 제품화된 호스팅을 제공하며 이는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소프트웨어와 결합, 셀프서비스를 구현하고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프로비져닝 기능 제공에 중점을 둔다.

매직 쿼드런트의 평가 기준에는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실행가능성, 판매 및 가격 정책, 시장 반응 및 실적, 마케팅 수행, 고객 경험, 운영 등이 반영되었다. 또한 시장 이해도, 마케팅, 판매 그리고 제품 전략, 사업 모델, 특정 산업 부문 전략, 혁신 그리고 지역적인 전략 등 비전 완성도 측면에서의 평가 기준도 고려되었다.

매니쉬 프라탭(Manish Pratap) 다이멘션데이타 아시아 퍼시픽 ITaaS 담당 임원은 “다이멘션데이타가 매니지드 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에서 챌린저로 선정되어 당사의 뛰어난 수행 역량을 입증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다이멘션데이타는 아시아 퍼시픽 지역 7곳에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축하였으며 계속해서 영역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결과는 당사의 뛰어난 컨설팅, 통합, 매니지드 서비스 포트폴리오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공 역량과 더불어 공공, 금융, 유통, 제조,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 여러 분야의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우리의 고객들은 우리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 레벨 보증(SLA)과 기술지원이 필요한 전자 정부, 전자 상거래, ERP, CRM, SAAS 등의 분야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다이멘션데이타는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항상 최우선에 두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 SAP 인증,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왔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매니지드 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CEMH) 분야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 전문은 웹사이트 또는 다이멘션데이타 클라우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소개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타센터, 스토리지,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컴퓨팅과 가상화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9%,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3,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14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