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설 맞이 ‘2015 홍삼기획전’ 실시

일화, 더 건강한 2015년을 위한 ‘홍삼기획전’ 22일까지 진행

- 새해엔 더 건강하세요

뉴스 제공
일화
2015-02-09 11:20
구리--(뉴스와이어)--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이 열흘여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13월의 세금폭탄’이라 불리며, 전년에 비해 연말정산 환급금이 크게 줄어드는 등 소비심리를 얼어붙게 하는 사회적 이슈로 명절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이 한숨을 짓고 있다.

하지만 불황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선물만큼은 빼놓지 않고 준비하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지금 유통업계에서는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과 함께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 줄 다채로운 설 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는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일화몰(www.ilhwamall.co.kr)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설날을 기념해 홍삼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15 일화 홍삼기획전’을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홍삼기획전에서는 일화의 40년 넘는 인삼연구를 통해 체내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홍삼농축액 ‘진스트15 파우치’를 3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진스트15 앰플플러스’, ‘6년근 홍삼농축액’, ‘6년근 홍삼진액플러스’와 정과류인 ‘고려홍삼정과’, ‘고려인삼정과’, ‘고려홍삼정과편삼 선물세트’, 차류인 ‘인삼차’, ‘고려인삼차’ 등 20여종의 다양한 홍삼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획전의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의 필수품인 ‘핫팩’(1매)을 증정,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윽한 맛과 향이 일품인 ‘홍삼캔디’(1봉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우리에게 ‘맥콜’, ‘초정탄산수’ 등 음료기업로 친숙한 일화는 1972년 국내 최초로 인삼차를 해외에 수출한 대표적인 인삼/홍삼 제품 제조 기업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인삼 사포닌의 체내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국내 최초의 인삼농축액 제조 기술로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인증’을 획득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