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 풍성한 신년맞이 소비자 혜택 프로모션 실시

- 프린텍, 신제품 체험단,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 2015년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자리매김 박차가해

뉴스 제공
프린텍
2015-02-10 08:56
서울--(뉴스와이어)--프린트 라벨의 대표 브랜드 애니라벨로 유명한 프린텍㈜은 2015년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2015 새해 새출발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진행한다.

프린텍 공식 홈페이지(http://www.printec.co.kr)에서는 프린텍 리갈패드 스티키 신제품 출시기념 제품 체험단을 2월 한 달간 모집한다. 프린텍 리갈패드 스티키는 기존 리갈패드에 부착 기능을 더한 신개념 노트로 콤팩트한 A5 사이즈에, 쉽게 뜯고 필요한 곳에 다시 붙일 수 있어 사용하는 이의 간편함과 편리함을 생각했다. 우선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프린텍 리갈패드 스티키를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 후 우수후기에 선정되면 LG G 와치 등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또, 11일부터 27까지 오케이캐시백 홈페이지(http://www.okcashbag.com)에서 진행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 새해 새출발 3G 프로모션’은 빈칸의 퀴즈를 맞추면 총 100명을 추첨하여 프린텍 3D 커브가위, 프린텍 스티키노트 등 프린텍의 인기문구제품 5종을 증정한다. 제품 수령 후 3월 27일까지 제품 사용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를 뽑아 추가 오케이캐시백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월 중 전국 교보문고, 영풍문고, 링코 등 50여개 오프라인 문구점에서도 프린텍 신학기 행사로 스티키노트, 테이프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우)는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프린텍 소개
프린트 라벨의 대표 브랜드 애니라벨로 유명한 프린텍㈜은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까지 스티키노트, 다용도테이프, 칼, 가위 등 다양한 생활문구를 개발하면서 외산 브랜드 속에서 국내 생활문구브랜드를 키워가고 있다.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ntec.co.kr

연락처

프린텍(주)
마케팅사업부
김영혜 대리
053-720-1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