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독립 리서치 기관으로부터 디지털 경험을 위한 웹 콘텐츠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솔루션, 전략 및 업계 지위 부문에서 최고점 획득

2015-02-10 09:36
서울--(뉴스와이어)--어도비(http://www.adobe.com/kr)는 오늘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Inc.)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5년 1분기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The Forrester Wave™: Web Content Management Systems, Q1, 2015)’ 보고서에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주요 솔루션인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가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어도비는 현재 제공 중인 솔루션(current offering), 전략(Strategy), 업계 지위(market presence)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어도비는 포레스터가 독립 리포트를 위해 선정한 벤더 그룹 중 하나로 이번 조사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리포트는 10개의 웹 콘텐츠 관리 제품을 대상으로 하여 현재 제공 중인 솔루션, 전략, 업계 지위 부문에 대한 36개의 포괄적인 기준으로 평가했다.

포레스터 리포트는 “어도비는 마케팅의 필요성을 크게 절감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며, “어도비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싱글 테넌트(single-tenant)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마케팅 담당자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툴킷, 파트너 및 모바일 지원 등과 같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포트는 또한 “어도비는 특히 자사와 자사의 파트너들이 모바일과 클라우드 경험을 쌓아가는 데 맞춰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는 데 전략적으로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아심 찬드라(Aseem Chandra)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 및 타깃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은 “포레스터의 최신 웨이브 리포트는 웹 콘텐츠 관리 부문의 빠른 발전에 주목하고 있다”며,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를 이용하면 콘텐츠를 모든 채널 및 커넥티드 스크린(connected screen) 상에 무척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어도비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이 사실을 또 한 번 입증하는 것이다. 어도비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계속해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웹 경험 관리(Web experience management), 모바일 앱 개발(mobile app development), 디지털 에셋 관리(digital asset management), 다이내믹 미디어(dynamic media delivery), 모바일 양식 및 도큐먼트(mobile forms and documents), 그리고 커뮤니티(communities) 기능을 제공한다. 마케팅 부서 및 IT 부서 담당자들은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또는 설치형으로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현대적이고 일원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조직이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디지털 경험을 전달하는 것을 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고 수요를 창출할 수 있게 한다.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는 에어 캐나다(Air Canada), 아우디(Audi), 콩데 나스트 인터내셔널(Conde Nast International), 하얏트(Hyatt), 레노버(Lenovo), 내셔널 오스트레일리아 은행(National Australia Bank), 파나소닉(Panasonic), 필립스(Philips), 버라이즌(Verizon), 윈드햄 호텔 그룹(Wyndham Hotel Group) 등 글로벌 선도 기업의 마케팅 부서 및 IT 부서에서 사용되고 있다.

‘포레스터 웨이브: 2015년 1분기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전문은 여기에서 확인하면 된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소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기업이 빅데이터를 이용해 모든 기기와 디지털 접점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잠재고객에 효과적으로 접근하고 관여하도록 돕는다. 긴밀하게 통합된 여섯 솔루션은 마케터에게 분석, 웹 및 앱 경험 관리, 테스팅과 타겟팅, 광고, 소셜 및 캠페인에 초점을 둔 완전한 마케팅 기술 세트를 제공한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함께 이용하면, 한결 쉽게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즉각적으로 크리에이티브 에셋을 실행할 수 있다. 포춘 선정 50대 기업의 3분의 2를 포함한 수천 개의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한 해 30조 5천억 건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어도비 소개
어도비는 사용자의 디지털 경험을 통해 세상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dobe.com/kr/ 에서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김보현 대리
02-6250-98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