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우황청심원’ 추석맞아 인기 급 상승

뉴스 제공
광동제약 코스피 009290
2005-09-07 13:23
서울--(뉴스와이어)--9월 한가위 추석을 맞아 부모님, 가족뿐만 아니라 가까운 친지들에게 권하는 상비약 '광동우황청심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추석을 맞이하여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은 두통이나 복통, 스트레스 등 심리 적 불안감 해소, 안정감을 갖게 해주는 좋은 상비약으로 빅 상품인 '광동우황청심 원'의 대내외 홍보 및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광동제약에서 개발해 생산하고 있는 '광동 우황청심원'은 우황, 사향을 비롯한 30여가지 약물로 구성되며 운동마비, 언어 장애 등을 특징으로 하는 순환계 질환까지 치료한다고 알려져 있는 광범위한 적응증을 가지고 있는 약제로 조선시대 허준의 동의보감처방에도 수록되어 있어 그 가치를 더욱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천연사향이 함유된 '광동우황청심환'은 노인, 장년층 어른뿐 만 아니라 심리적 안정을 취하는 상비약으로 效果가 크다고 평가받고 있어 수험기 학생들이나, 승용 차 안에 청심원을 항상 상비하는 운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신경쓰는 과중한 업무가 끝난 후에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이유로 술이나 흡연을 하게 되면 니코틴과 알코올 성분으로 두뇌활동 에 영향을 미쳐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어 더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므로 사전에 예방책을 강구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지적하고. “직장인의 과로에도 광동우황청심원이 최상” 이라고 말했다.

또한 “올해 추석인 9월의 매출목표를 20억원으로 잡고 판매증진을 위해 9월 5일부터 “추석맞이 부모님께 선물 최고” 라디오광고와 인쇄광고를 새로이 시작하는 등 판촉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유통마케팅 남경수 차장(Tel : 850-9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