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이민법률법인, 디저트 카페 Café Hielo 사업 설명회 열어

- 미국 E-2 소액투자비자 프로그램

- 빠른 수속, 안정적인 사업, 자녀 공립학교 무료 혜택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15-02-10 13:3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국 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추세와 동반하여 이민을 고려하는 세대의 연령층이 점점 낮아졌다. 30,40대는 물론 20대 초반의 젊은이들 조차 미혼, 기혼을 가리지 않고 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현실이다.

요즘은 빠르고 간단한 이주 수속 절차를 통해 자녀 교육 및 긴 영주권 수속기간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이민희망자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이민 후 미국에서의 생활 기반 마련 등 여러 마리의 토끼를 단번에 잡고자 하는 실속형 이주자도 많이 늘어 나는 추세이다.

실속형 이주자들이 요즘 선호하는 방식인 미국 소액투자비자 E-2는 6개월 내외의 수속기간과, 자녀(고등학교까지) 공립 무상교육, 미국에서 사업가로서 안정적인 이주 정착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복수 체류 비자이다.

미국 소액투자비자 E2 비자는 말 그대로 소액의 자본을 투자하여 미국 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고용을 창출하는 조건으로 부여 받아 미국 내 합법적인 체류와 입 출국이 가능한 비자다. E-2 비자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실질적으로 상당한(Substantial) 금액의 투자가 이루어져서 투자자가 지분의 50% 이상 100% 까지 소유함을 보여주어야 하며 지분율이 높을수록 승인에 더 유리 할 수가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투자금의 출처를 입증하기 위한 증빙이 필요한데 합법적인 방법으로 투자금을 마련했음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한다.

2005년도에 외교부에 정식 등록한 이민법인 MCC는 고객들의 안정적인 이주와 정착을 실현하기 위하여 디저트 카페인 café Hielo 사업을 통해 소액투자비자 E2 프로그램을 개발 론칭했다.

디저트 카페, 눈꽃빙수 전문점인 카페 이엘로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빙질(氷質)로 트랜디한 눈꽃빙수와 대만빙수를 메인 메뉴로 운영되고 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인 빙수는 오랜 기간 검증된 아이템이며 현재 호황을 누리고 있는 인기 업종으로, 미국 내 가장 살기 좋고 깨끗하며 년 중 10개월이 여름인 도시인 샌디에고(San Diego)에서 매장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최근 카페 이엘로 사업을 통해 소액투자 비자(E-2 비자)를 승인 받고 미국에 안전하게 이주 정착한 사례가 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과 26일 오후 3시 MCC이민법률은 미국 투자비자 프로그램 카페 이엘로 사업설명회를 당사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미국 소액투자비자 프로그램 카페 이엘로 사업 설명회 예약

전화예약 02-555-6155

홈페이지예약 mcc.co.kr

MCC이민법률법인 소개
MCC이민법률법인은 1999년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설립한 이민법률법인 MCC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발전하여 2007년에는 국내 최대의 호주 이민 컨설팅 회사로 도약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2007년 하반기부터는 캐나다와 미국 이민 분야의 전문가 영입을 토대로 캐나다 미국 이민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다.

http://mcc.co.kr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MCC이민법률법인
하지욱
02-555-6155(6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