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트레이드, ‘최고의 옵션 트레이딩상’ 수상

- 바이사이드/셀사이드 옵션 트레이딩 위한 동종 최고 OEM, ‘제4회 WSL 기관 트레이딩 어워즈 2015’서 수상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15-02-10 14:00
그레이트넥,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멀티에셋 실행 및 주문 관리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는 자사의 ‘데리빅스 OEMS’(Derivix OEMS, http://goo.gl/78GilB)가 지난 2월 4일 뉴욕 치프리아니에서 열린 ‘제4회 월스트리트 레터 인스티튜셔널 트레이딩 어워즈 2015’(Wall Street Letter Institutional Trading Awards 2015) 시상식에서 벤더 부문 ‘최고의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상’(Best Options Trading Platform - Vendor)을 차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WSL 어워즈’는 기관 트레이딩 업계에서 운용되는 솔루션으로 전 해 두각을 나타낸 브로커, 환거래 및 트레이딩 플랫폼에 주어지는 상이다.

비제이 케디어(Vijay Kedia) 플렉스트레이드 사장/최고경영자(CEO)는 “데리빅스 OEMS가 옵션 트레이딩 부문 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플랫폼은 플렉스트레이드의 플렉스OPT(FlexOPT) 기능과 우리가 2012년 인수한 최신 실시간 분석 및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 시스템 데리빅스를 결합한 동종 최고 수준의 통합 솔루션”이라며 “이 솔루션은 바이사이드용 데리빅스-AM(Derivix -AM, http://goo.gl/78GilB)과 셀사이드용 데리빅스-SM(Derivix-SM, http://goo.gl/S3B15T) 등 두 종류로 제공되고 있으며 다양한 트레이딩 회사에서 고객사의 바이사이드와 셀 사이드에 사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플렉스트레이드 ‘데리빅스 OEMS’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실행관리(EMS)

· 맞춤 설정이 가능한 멀티에셋 트레이딩 프론트엔드와 DMA 및 실행 알고리즘을 위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FIX 게이트웨이 인터페이스
· 사용자가 정의한 맞춤 알고리즘 트레이딩 파라미터를 지원하는 원칙 기반 트레이딩
· 옵션 매트릭스에서 직접 거래 실행 지원
· 통합형 스마트 주문 전송/스위핑(sweeping)
· 플렉스트레이드의 변동성 페깅 알고리즘(pegging algo)인 ‘액세스 볼라틸리티 트레이더’(Access Volatility Trader)로 사용자가 지정된 변동성 또는 다른 상품 변동성에 연계된 변동성에 기반해 주문을 낼 수 있도록 해준다.
· 변동성 페어 트레이딩(Volatility pairs trading), 감마 스캘핑(Gamma scalping), 델타 헤징(Delta Hedging)
· 베가 트레이딩(Vega trading)-변동성에 기초한 옵션 트레이드 스트립
· 사전/사후 매매 리스크 분석
· 기록 및 스트리트 주문 기록 수행
· 바이사이드를 위한 브로커 중립적 실행
· 맞춤형 트레이드 티켓

주문 관리(OMS)

· 즉시 사용이 가능한 완전 호스트형 솔루션으로 전 수명주기에 걸쳐 모든 유형의 고객 주문 관리를 원활히 해준다.
· 맞춤형 매매 활동 기록 보기 지원
· 멀티에셋 설정 지원

가격책정 및 분석

· 폭넓은 시나리오 분석
· 독점 기술의 변동성 시간 모델
· 방대한 그릭스(Greeks) 및 최신 변동성 스큐 분석(Skew Analysis)
· OTC 파생상품 지원
· 정확한 이론적 평가를 위한 내재형/사용자 정의형 변동성 관리

포트폴리오 리스크 관리

· 시나리오 분석
· 그룹핑(Grouping)
· P&L 그리크 분해분석(Greek Decomposition)
· 감독 하에 있는 모든 트레이더의 다양한 자산군에 걸쳐 리스크를 점검해야 하는 리스크 관리 담당자를 위한 비매매 버전도 제공된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소개

1996년 설립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는 주식, 외환, 상장 파생상품 거래를 위한 브로커 중립적 알고리즘 기반 거래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사무소를 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는 대형 투자은행, 헤지 펀드, 자산관리 회사, 상품거래 자문 회사, 기관 브로커 등을 포함한 전세계 175 개 이상의 매수부문 및 매도부문 기업을 망라한 고객기반을 갖고 있다. 회사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flextrade.com)에서 볼 수 있고, 관련 뉴스는 트위터(www.twitter.com/flextrade) 또는 링크드인(http://goo.gl/JMJwuS)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제임스 톨브(James Tolve)
전화: 516-304-3601
휴대전화: 516-395-0549
james.tolve@flextr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