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재학생, 산업체 현장 실습 실시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5-02-11 08:36
이천--(뉴스와이어)--경기도 이천의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1학년 재학생들이 현재 겨울방학을 맞아 서비스산업체의 다양한 실무경험획득을 위하여 산업체에서 현장실습 중이라고 밝혔다.

현장실습은 주로 호텔, 웨딩업체, 외식업체 등 인적서비스가 기반이 되는 인지도 있는 산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다.

산업체 현장실습은 항공서비스과 학생이라면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과정이며, 항공서비스과 학생들은 방학 중 산업체 현장실습 외에도 학기 중 대기업 아르바이트를 통하여 서비스 마인드 구축, 고객응대기법 향상, 다양한 상황 별 응대방법 향상 등의 서비스 능력 강화훈련을 하고 있다. 학생들이 직접 현장에서 몸으로 부딪히면서 쉽지 않은 경험들을 하겠지만, 이러한 경험을 통해 한걸음 성숙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양현주 교수는 “학생들이 항공사의 업무적응, 조직문화 적응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와 서비스 능력의 구축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수업 중 배우고 익혔던 내용을 현장에서 적용해 보는 현장실습 및 대기업 아르바이트는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대학교는 10일부터 14일 토요일까지 2015학년도 정시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시 2차 모집 대상은 14개 학과에서 총 14명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 법령에 의해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고, 성적반영방법은 수능 최우수 2개 과목으로만 반영한다. 원서접수 및 자세한 모집요강은 한국관광대학교 홈페이지(http://www.ktc.ac.kr) 내 수험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