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나브킹덤 새해 첫 정기 업데이트 실시

2015-02-11 10:26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이하 NAVIS-AMS)는 새해를 맞은 후 첫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2월 정기업데이트는 그동안의 고객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하여 최대한 운전자의 입장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로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신경을 많이 기울인 부분은 검색 기능이다. 운전자가 원하는 장소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우선 보다 빠른 정보 탐색을 위해 검색 결과 리스트에서 주요 정보만을 표시하고, 기타 하위 정보는 운전자가 원할 경우 찾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여러 시설로 이루어진 지점의 경우, 하위 시설이 잘 보이는 레벨로 지도가 자동 조절된다. 지도에 표시되는 PIN(지도에서 지점을 표시하는 심볼)은 기존의 일괄적인 단색에서 색상과 하이라이트 효과를 적용한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보다 빠른 정보 인지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다가오는 설 귀향길에 대비해 POI(관심지점) 정보는 약 14,000건이 업데이트 되었다. 전국의 아파트·빌라와 같은 주거시설 6,816개를 비롯하여 공공기관 1,799개, 면세점·백화점 등의 쇼핑/편의점 1,465개 POI 정보가 업데이트에 포함되었다. 또 국도·지방도로·일반도로 78개를 비롯한 5,151지점의 도로정보도 업데이트 되었다. 전국의 방면 간판은 8,917개가 수정 및 추가되었고, 전국의 약 20,000건에 달하는 최신 통행 중량 안내 정보가 업데이트 되었다.

눈에 띄는 것은 새롭게 추가된 긴급 제동 시설 안내이다. 긴급 제동 시설이란 내리막, 급경사 혹은 커브길이 심한 지역에서 브레이크가 고장난 자동차가 진입 시 이를 강제로 정차시킬 수 있는 시설이다. 방면간판 디자인을 활용하여 위급상황에서 운전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해당 지점 근접 시 음성안내가 제공되어 특히 화물차와 같은 대형차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나브킹덤이 자랑하는 리얼 3D 지도는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건물의 작은 부분에까지 입체감을 더하는 등 디테일에 노력을 기울여 보다 현실감 넘치는 지도를 구현하였다. 정기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브킹덤 홈페이지(http://www.nav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브킹덤은 기존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판매를 실시한다. 내비게이션이 필요한 운전자 및 설 선물 구입을 원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길 기대한다. 나브킹덤 제품은 ▲옥션▲G마켓▲티몬▲GS샵 등 대부분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navis-a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브킹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김성훈 과장
051-730-8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