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27회 베페’서 임산부배려 서비스 선보여

뉴스 제공
마미즈
2015-02-11 10:28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전문 브랜드 마미즈(대표 김인섭)는 12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해 다양한 유아용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미즈는 다년간 베페에서 ‘마미즈 산전복대 대여서비스’를 통해, 오랫동안 서서 관람하기 힘든 임산부를 위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베페에서 꼭 들려야 하는 필수 부스로 유명하다.

마미즈 컴포트 산전 복대’는 산모의 허리통증을 완화하는 기능과 효과를 인정받고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매년 개최되는 베페에서 완판의 신화를 이룰 만큼 편안함과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 27회 베페에도 어김없이 임신, 출산모에게 필요한 각종 기능 좋은 수유브라 및 팬티, 산전/후 복대 등을 저렴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으로 많은 관람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페 기간에 마미즈 부스에서 매일 진행하는 선착순 이벤트로는 10시, 1시, 4시 총 3번 50명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모유수유 샘플팩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장 사진을 SNS에 올리는 분들에게는 고급 머그컵을 증정한다.

보통, 임산부의 경우, 임신기간동안 사이즈 변화가 많아, 임산부속옷 선택에 어려움이 많다. 임신육아카페 등에도, 어떤 사이즈의 임산부속옷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의글이 많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임산부의 불편함을 알기에, 마미즈에서는 피팅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6회 베페 때도 선보인 피팅룸 서비스는 베페 기간동안, 비어있는 시간이 없을 정도로 임산부의 호응이 높았던 서비스 중의 하나이다. 더불어 나의 정확한 가슴 사이즈를 상담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그동안 불안해하며 인터넷 클릭을 했던 임.출산부 엄마라면 마미즈 부스를 꼭 방문하길 바란다.

마미즈 제품 문의 : 02-3482-2210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조소라 사원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