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 한국난임가족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 이용원 대표, 상호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할 뜻 밝혀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5-02-11 13:0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안전 전문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http://www.safetv.co.kr)은 지난 2월 10일 한국난임가족연합회(회장:박춘선)와 함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우호증진과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사회안전방송은 국민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을 생활화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편성하여 각종 안전사고와 재난, 재해, 범죄에 대한 예방과 대처방법을 방송을 통해 알리고 실종자 찾기, 유괴방지, 생활 안전사고 캠페인 등을 진행하여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국내 유일의 안전 전문 채널이다.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는 대한민국 난임 가정을 위해 올바른 정보제공과 상담, 소통 등을 통해 아름다운 출산을 지향하며 향후 아름다운 입양, 어린이 보육과 육아 지원 등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저출산 고령화의 국가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다.

(주)사회안전방송과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는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을 함께 공유하여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행복한 임신과 건강한 출산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사회안전방송 이용원 사장은 “앞으로 한국난임가족연합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정보교류로 상호발전이 기대되며, 국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상호 모색하여 방송의 공익적 역할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안을 함께 모색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http://www.safenews.co.kr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김지영
070-8115-9119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