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스테얼스, 2015년 신제품으로 펄블랙 컬러 텀블러 출시

- 고급자동자 도장면 보는 듯, 은은한 펄감으로 가치감 높여

뉴스 제공
업스테얼스
2015-02-16 11:58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 텀블러 전문 제조업체인 업스테얼스에서 2015년 신제품 펄블랙을 출시했다.

<펄블랙>이란 모델로 출시된 이 제품은 기존의 심플한 블랙 컬러에 은은한 펄감을 입혀 고급스런 이미지를 높였다. 이중 진공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보온보냉이 뛰어나며, 독특한 마개와 오픈방식으로 음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용량은 450ml, 가격은 32,000원. 구매는 업스테얼스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강민구 업스테얼스 대표는 “보다 독특한 텀블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스타벅스 등 대형 텀블러 공급업체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스테얼스는 디자인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젊은 층으로부터 핫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업스테얼스 소개
업스테얼스는 순수 국내 디자인으로 만들어지는 디자인 텀블러 전문 제조업체다. 특히 보온보냉성을 높이기 위해 플라스틱이 아닌 고급 스테인리스만을 사용한 텀블러 제작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완벽에 가까운 누수방지 마개를 제품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도 새지않는 제품을 자랑한다. 업스테얼스는 201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만 2년째로 접어드는 신생 텀블러 제조회사이지만,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텀블러 시장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upstairs.co.kr

연락처

업스테얼스
강민구 대표
070-4248-6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