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와 4대 생활습관 운동 본격화

-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한국명상학회,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와 MOU 체결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2-17 09:10
서울--(뉴스와이어)--힐링시티, 강원도 홍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는 이시형 박사의 건강노하우를 집대성한 웰에이징 4대 생활습관개선 운동을 본격화 하기 위해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박창은 회장, 김성수 부회장)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상호 간 교류와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양 기관 간 교류협력을 강화하며 힐링사업분야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한다는 내용이다. 공동 힐링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상호 이용 고객에 대한 혜택 제공, 힐링 관련 네트워크 및 정보 공유, 지속적인 협의 체계 유지,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지원키로 하였다.

특히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는 “대한민국 요가의 새로운 흐름!”이라는 모토로 전국 54지부가 모여 2014년도 설립인가를 받은 사단법인 요가협회로, 인적·학술교류 및 웰에이징 건강분야 교육콘텐츠 개발 및 전문가 양성에 대한 교류 및 협력, 힐리언스 선마을 임직원 및 가족(배우자, 자녀)에 대한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지부(요가센터) 이용시 단체협약 혜택,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임원 및 회원이 힐리언스 선마을 이용시 제휴 등으로 MOU를 체결했다.

특히 2월 7일에는 요가 시연회와 함께 이시형 박사님과 함께하는 웰에이징 생활습관개선 운동 캠페인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왜 지금은 선마을인가?’ 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 캠페인의 중요성을 알렸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힐링 전문기관(학교, 협회, 학회 등)과의 MOU를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힐링산업을 선도하고, 힐링의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한다. 한편 2월 6일과 7일에 걸쳐 강동경희대한방병원(유지홍 의무부총장)과 한국명상학회(아주대 심리치유학과 한국명상학회 김완석 교수)와도 MOU를 체결했다.

힐리언스 선마을 문의전화 1588-9983 / www.healience.com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