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전화영어, 영어회화 완성을 위한 3개월 과정 30% 할인 이벤트 실시

- 영어회화 목표달성을 위해서는 구체적인 목표, 1개월 이상의 학습유지로 회화학습 습관화 필요

- 스피쿠스 전화영어 3개월 과정을 30% 할인하여 최소 월 38,500원으로 원어민 회화수업 제공

뉴스 제공
스피쿠스
2015-02-23 10:49
서울--(뉴스와이어)--전화영어 전문 교육업체 스피쿠스(SPICUS)는 3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spicus.com)를 통해 영어회화를 새해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전화영어 3개월 과정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취미생활과 더불어 영어회화를 목표로 세우고 학원, 동영상강의 등을 수강한다. 하지만 연초의 영어회화 목표가 1년간 유지되는 경우가 많지 않다.

우선 영어회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꼭 명심해야 할 것은 목표를 실현하기 쉽고 구체화하여 자신의 습관을 바꿀 수 있는 기간 동안 학습을 유지하는 것이다.

전화영어 전문기업 스피쿠스(www.spicus.com) 관계자는 “그러한 점에서 전화영어는 효과적인 영어회화 학습 방법의 하나로 매일 10분~20분의 원어민과의 회화수업을 통한 학습 만족감과 자연스럽게 영어회화 학습을 생활화할 수 있는 학습법이다”고 말했다.

전화영어를 통한 영어회화 학습곡선(Learning Curve)에서 학습 시작 후 3개월이 가장 크게 학습효과 상승을 보이는 시점이다. 학습자의 경우 3개월을 동안 학습을 유지하여 성취감과 동시에 학습을 습관화 하여 영어회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한편 스피쿠스는 영어회화 학습자의 목표달성을 위해서 정규 회화과정 3개월 수업의 수강료를 30% 할인하여 제공하며, 장기 학습자에게는 회원등급별로 최대 15%까지 추가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스피쿠스는 영어회화 학습효과를 향상하기 위한 체계적인 튜터관리, 자체 제작한 교재 및 전화영어 전문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회원 실력에 맞는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자가학습을 위한 예복습 시스템을 갖추고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제공하여 장소, 시간에 제약 없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학습서비스 및 이벤트 소식은 스피쿠스 홈페이지(www.spic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피쿠스는 ‘06년 SK컴즈에서 시작하여 ‘09년 분사 후 한국인의 영어 말하기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여 성장. 2014년 말 기준으로 전화영어 업체 중 가장 많은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이다. 자체 튜터센터를 통해서 약 550여명의 원어민 튜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학습서비스를 통해서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icus.com

연락처

스피쿠스
마케팅전략팀
고대웅 대리
070-8610-4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