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전화영어 ‘수강 후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스피쿠스
2015-02-24 14: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회화 교육 전문기업인 스피쿠스(대표 박인환)는 학습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수강 후기’ 이벤트를 3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피쿠스 홈페이지(www.spicus.com)에서 전화영어, 동영상 과정에 대한 수강 후기 댓글을 남기는 참가자에 포인트 및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참가자 전원에게 스피쿠스 1,000포인트 증정하며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하여 연극 ‘옥탑방 고양이’ 티켓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스피쿠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스피쿠스 만나기 전과 후 달라진 모습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3일에 공지사항으로 발표한다.

스피쿠스 관계자는 “새해 영어회화를 목표로 열심히 학습하는 회원들에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외에도 할인, 기기패키지 등 학습자가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피쿠스 ‘수강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피쿠스 소개
스피쿠스는 ‘06년 SK컴즈에서 시작하여 ‘09년 분사 후 한국인의 영어 말하기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여 성장. 2014년 말 기준으로 전화영어 업체 중 가장 많은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이다. 자체 튜터센터를 통해서 약 550여명의 원어민 튜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학습서비스를 통해서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icus.com

연락처

스피쿠스
고대웅 대리
070-8610-4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