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코베 베이비페어, 송도 컨벤시아 제1·2전시장에서 개최

-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축제, 코베가 송도서 열려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2-25 09:43
고양--(뉴스와이어)--제9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3월 5일~8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제1,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튼튼영어가 후원하는 제9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웅진씽크빅, 유한양행, 뻬그뻬레고 등 유아관련 총 35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준비되었다.

인천 송도에서 처음 개최되는 만큼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 또한 흥미롭고 다채롭게 진행된다. 출산장려 정책에 동참하고자 기획한 ‘한 가족, 행복 둘, 기쁨 셋’이란 주제로 123 UCC & 사진공모전이 진행되며 장애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코베와 푸르메재단이 공동기획한 도네이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소소하지만 깨알 재미를 선사해 줄 박람회장 내 스템프 투어와 얼리버드족들을 위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등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 특히, 코베와 푸르메 재단이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인 ‘코베 민들레 BOX’는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구입과 동시에 구매금액 전액이 기부된다. 필요한 용품도 싸게 구입하고 착한 일도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인 셈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이가전람 관계자는 “코베가 임산부와 어린이들을 위한 대표 박람회인만큼 보다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었으며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기획하던 중 국내 장애아들의 열악한 육아환경을 알게 되었고 이들의 재활 프로그램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코베 민들레 BOX’는 박람회장 내 코베 라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고 자녀의 이름 또는 태명으로 기부된다.

금번 코베는 서울이나 일산이 아닌 인천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관람객들의 편리한 박람회 관람을 위해 행사기간 내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원인재역 3번출구(09:00~), 동막역 3번출구 버스정류장 앞(09:07~), 송도 컨벤시아 주차장(10:00~)에서 출발한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베 홈페이지(www.cobe.co.kr) 또는 행사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1544-6071

코베 입장료는 5천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캔고루’와 ‘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코베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 출산, 유아교육 박람회로서 임산부, 영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http://cobe.co.kr/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홍보팀
주미란 과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