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진적성연구소, 적성고사 교재 구입시 인강 무료수강권 증정

뉴스 제공
김태진적성연구소
2015-02-25 14:47
서울--(뉴스와이어)--김태진적성연구소(소장 김태진)가 신학기를 맞아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대입적성고사 기본교재인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를 새로 구매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당 과목의 인터넷 강좌 3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성고사 인터넷 강좌는 언어영역과 수리영역의 기초 출제유형을 다루고 문제풀이 방법에 대한 김태진 소장의 해설 강의가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유료 강의다.

적성고사 전문교육기관이자 수시 적성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든든한 멘토로 신임이 두터운 김태진적성연구소는 매년 많은 대입적성고사 합격생을 배출하며 적성고사 분석, 상담, 모의고사 및 강좌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도서는 적성고사 분야 베스트셀러이자 적성을 시작하는 학생들이라면 반드시 풀어봐야 할 적성바이블로 통하고 있는 “2015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 수리영역”과 “2015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 언어영역” 두 도서이다.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교재를 구매한 후 구입 도서의 구매 영수증과 도서를 찍은 인증샷을 보내면 추첨없이 100% 당첨된다. 과목별로 구매한 도서에 해당되는 강좌 수강권이 제공되며, 시리즈를 모두 구입하면 2과목의 강좌 모두 들을 수 있다. 각 강좌는 100일 동안 수강 가능하다.

연구소 관계자는 “일찍 준비할수록 합격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는 적성고사인 만큼 신학기를 맞아 적성고사를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상담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혼자서 문제집을 풀기보다 인터넷 강좌와 함께 공부하고 모르는 것이 생기면 김태진적성연구소 QnA 게시판을 활용해 질문하며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도서 구입 날짜와 구입 서점, 강좌를 수강할 김태진적성연구소 홈페이지(tjlab.co.kr)의 아이디와 이름, 도서와 영수증 인증사진을 첨부하여 3월 15일까지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jin@ium.net)로 보내면 된다.

‘2015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시리즈는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태진적성연구소 소개
김태진적성연구소 소장 김태진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인지과학협동과정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교수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tjlab.co.kr/

연락처

김태진적성연구소
홍보담당 최진희
02-539-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