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청순미모’ 빛나는 배우 김유정 광고 촬영 현장 공개

- 화제의 초정탄산수 김유정 TV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돼

- 청순 미모 돋보이는 사진과 풋풋한 매력 담긴 현장 사진 ‘눈길’

뉴스 제공
일화
2015-02-26 10:19
구리--(뉴스와이어)--최근 ‘가나다’ CM송과 TV광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의 국내 최초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가 전속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CF 영상에 차마 다 담기지 않았던 김유정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잘록한 허리를 살짝 드러낸 흰 블라우스와 하늘색 스커트 룩의 김유정은 긴 웨이브 머리를 한쪽으로 내린 청순한 외모와 함께, 시종일관 초정탄산수 만큼이나 톡톡 튀는 청량한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또한, 스텝들과 어울려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촬영된 영상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는 등 김유정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컷들도 함께 공개 됐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김유정양이 어린 나이에도 프로답게 광고 촬영에 임함으로써 초정탄산수의 이미지를 제대로 표현해 만족스러운 광고 영상이 나올 수 있었다”며 “비하인드 컷으로 공개된 김유정양의 매력만큼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올해 국내 최초 탄산수인 초정탄산수를 김유정을 모델로 한 TV CF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광고는 해외 로케를 통해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파란병 하나에 담을 수 없는 초정탄산수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됐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