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IDG CSO매거진 ‘기술 보안상’ 세 번째 수상

CSO50 선정…퀸타일즈 리스크 완화 전략 높은 평가

뉴스 제공
Quintiles
2015-02-26 13: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 www.quintiles.com/news)가 IDG의 ‘CSO 매거진’(CSO magazine, www.csoonline.com)이 선정하는 ‘2015 CSO50’에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퀸타일즈는 윈도XP의 보안 문제에 대처하는 자사의 리스크 완화 전략이 높이 평가됐다고 밝혔다.

CSO는 퀸타일즈 팀의 심층 방어 모델에 높은 점수를 줬다. 이 모델은 윈도XP에 의존하는 기업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보안 및 분할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중요한 회사 자산을 보호해준다.

패트리샤 콜린스 위든(Patricia Collins Weedon) 퀸타일즈 최고정보보안책임자는 “이 솔루션은 전 세계 다수 기업에 심각한 보안 우려를 유발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해법이다”고 말했다. 그는 “퀸타일즈는 혁신적인 고객 솔루션을 다수 출시했으며 이는 우리 팀으로 하여금 현재 사이버 보안과 규제준수, 데이터 보안 문제를 뛰어 넘는 사고를 하도록 했다”며 “수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우리 보안 팀이 쉼 없이 제공하고 있는 우수한 작업을 인정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CSO50 어워즈’는 매년 보안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로 탁월한 기업 가치와 사고 리더십을 보여준 50개 기관을 선정한다. 보안 책임자, 업계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단일한 평가 기준 모음에 따라 후보 기업의 점수를 매긴다. CSO 편집자들은 이 평가 절차에 기반해 최종 수상 기업을 가리게 된다.

조앤 굿차일드(Joan Goodchild) CSO 편집자는 “올해로 세 번째인 어워즈에 공모한 수많은 기업 가운데 혁신, 창의성, 보안의 기업 가치에 대한 이해를 보여준 우수한 기업을 선정했다”며 “올해의 CSO50 기업에 축하를 전하며 이들이 비즈니스 가치와 투자수익 창출에서 보안이 갖는 역할의 기준을 높인 데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2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goo.gl/XXiXBC)를 클릭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릿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휴대전화 1-919-457-6347
phil.bridges@quintiles.com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투자자 담당(Investor Relations)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www.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