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인터내셔널 티티 이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벤투스 출시

- 5700DPI를 지원하는 레이저 센서, 최대 35개 매크로 키 설정 가능한 온 보드 메모리 탑재

- 좌우 대칭형 구조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떠한 그립 방식에도 최적의 조작감을 선사

- 세련된 외형과 화려한 LED 지원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 구현

뉴스 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2015-03-05 09:55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 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 정만희)이 글로벌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티티 이스포츠(Tt eSPORTS)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벤투스(VENTUS)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투스는 장시간 사용시, 본체에 넓게 분포된 공기 통풍 구조(Air-Through Ventilation System)로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소프트 터치로 코팅 처리된 마우스 표면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휠 버튼과 티티 이스포츠의 로고인 배틀 드래곤(Battle Dragon)에 가미된 붉은색 LED는 블랙의 세련된 본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좌우 대칭형 구조로 설계된 마우스 본체는 양손 모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최적의 그립감을 위한 곡면 디자인을 채용하여 어떠한 그립 방식에도 마우스를 정확히 파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4.5g의 무게추 3개를 내장하고 있어 정확한 조작감과 마우스 무게에 따른 민감한 조작이 요해지는 RTS(Real Time Simulation)와 FPS(First Person Shooting) 장르 게임 모두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5700DPI의 아바고(Avago)센서를 사용한 벤투스 게이밍 마우스는 기본 제공되는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4단계에 걸친 원터치 DPI 수치를 지정할 수 있다. 그리고 측면 버튼을 포함한 모든 스위치의 매크로 키 지정 역시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최소 500만번 이상의 클릭을 보증하는 옴론(OMRON) 스위치와 특수 도금 처리된 USB커넥터, 줄꼬임을 최소화 시켜주는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을 통해 제품의 전반적인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벤투스 출시에 대해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 인터내셔널은 “벤투스 게이밍 마우스는 국내 유저에게 호평받았던 모 제조사의 마우스 제품과 그립감이 동일하다는 평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편안한 그립감의 한국형 마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선별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Tt eSPORTS VENTUS 게이밍마우스 제품 정보: http://me2.do/xwSgkD8r

연락처

다빈치인터내셔널
홍보팀
한정아 대리
02-714-8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