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 광고까지 접수…배우 김유정, CF업계 대세로 주목

- 국내 최초 탄산수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신규 TV광고 선보여

- 피자·초코파이·가습기 등 광고 모델로도 맹활약

뉴스 제공
일화
2015-03-06 11:22
구리--(뉴스와이어)--배우 김유정이 최근 탄산수 광고까지 접수하며 CF업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김유정은 지난달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의 국내 최초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의 2015년 광고 모델로 발탁돼 직접 부른 ‘가나다’ CM송과 함께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국내 최초 탄산수로서 탄산수 시장을 이끌어온 초정탄산수의 광고 모델이라는 행운을 안은 김유정은 지난달부터 온에어되고 있는 TV광고 속에서 특유의 청순 발랄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탄산수는 음료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블루오션 시장으로, 유명 스타인 배우 배두나, 고준희 등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또한 김유정은 피자의 광고 모델로도 맹활약 중이다. 새롭게 론칭된 TV광고에서 김유정은 사랑스럽고 상큼한 이미지와 함께 털털한 매력까지 어필하며 차세대 CF스타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유정은 지난해에는 초코파이와 가전제품기업 가습기 광고 모델로 발탁, 앞서 휴대폰, 교복,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도 활동했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아역배우 출신인 김유정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영화부터 음악프로 MC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스타성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폭 넓은 팬 층을 확보한 대중성으로 광고업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유정은 현재 영화 <조이>와 MBC 드라마 <앵그리맘>을 촬영 중이며, SBS 음악프로 <인기가요>의 MC로도 활동 중이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