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다산, 12일 어린이 위인전 who? 시리즈 CJ오쇼핑서 첫 론칭

- “우리 아이도 김연아, 스티브잡스처럼 될 수 있을까”

- 단기간 300만부 판매돌파를 한 아동만화 위인전 분야 압도적 1위 who? 시리즈,

- 3월 12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 첫 론칭

뉴스 제공
스튜디오 다산
2015-03-09 08:48
파주--(뉴스와이어)--어린이 위인전 who? 시리즈가 CJ오쇼핑에서 3월 12일(목) 첫 런칭을 앞두고 있다.

스튜디오다산(대표 김선식)에서 출간된 세계인물 교양만화 who?시리즈는 2013년 12월 100권 완간 출간되었고 현재 김연아를 시작으로 김택진, 박종철·이한열, 류현진, 안철수 편 등 한국사 편을 출간 중에 있다.

who?시리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브라질,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9개국으로 판권이 수출되어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미국 뉴저지의 포트리 초등학교에서는 who? 시리즈가 부교재로 채택돼 주목을 받기도 했다.

기존 위인전과 다르게 근현대 인물을 위주로 한 위인전을 만들게 된 계기에 대해 스튜디오 다산의 김선식 대표는 “어린이들이 동시대를 살아가는 멘토의 삶을 통해 꿈을 가지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뿐만 아니라 현존하는 위인들의 삶을 통해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직업을 접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정에서도 진로탐색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who? 시리즈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CJ오쇼핑 측은 who? 시리즈가 가진 이런 가치와 콘텐츠의 힘을 알아보고 신학기를 맞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적극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튜디오 다산은 3월 12일 포토상품평을 남긴 구매 고객 중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세이글로브 세계지도와 세이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12일(9시 25분 방송) 신학기 특집으로 60분간 진행될 이 날 방송에서는 자녀교육 컨설팅 1인자 민성원 소장이 직접 출연해 우리 아이들에게 왜 위인전을 읽혀야하는지 그리고 위인전을 통한 자녀교육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서도 알려줄 예정이다.

방송 중 who? 시리즈 100권(소프트커버)을 495,000원(자동주문시)에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다산 글로브 세계지도 세이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튜디오 다산 소개
스튜디오 다산은 전 세계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 위해 Who?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주)스튜디오 다산
윤병선 본부장
070-7606-18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