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장미빛연인들 유치원 쿠킹클래스 촬영현장 화제

- 피자마루 제작지원, ‘장미빛 연인들’ 쿠킹클래스 촬영장 ‘훈훈’

뉴스 제공
푸드죤
2015-03-09 11:08
부천--(뉴스와이어)--MBC ‘장미빛 연인들’에서 방송된 초롱이의 유치원 피자쿠킹클래스 촬영 현장이 화제다.

‘장미빛 연인들’의 초롱이가 다니는 유치원에 큰 아빠 강태(한지상)가 찾아가 피자만들기 수업을 진행한 것인데, 극 중 간접광고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제작지원사인 피자마루도 함께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촬영 장면이 방송과 함께 화제가 된 것은 제작지원사인 피자마루 측에서 피자트럭까지 동원해 아역배우들과 스텝들을 위한 피자파티를 준비한 훈훈한 비하인드스토리가 알려지면서 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피자마루 측은 피자쿠킹클래스 촬영장 모든 아이들을 위해 도우를 포함해 건강한 식재료 소품을 넉넉하게 지원하였고, 초롱이 뿐만 아니라 모든 아역배우들이 실제로 웰빙도우를 반죽하고, 토핑까지해서 현장에서 직접 구워 먹으며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피자 쿠킹클래스를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극 중에서 유쾌한 캐릭터로 무거운 분위기 속 긴장감을 풀어주는 큰 아빠 강태역의 한지상씨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피자파티에 참여하여 마치 극중 피자마루 직원처럼 서빙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현장 관계자가 전했다.

드라마 속 피자쿠킹클래스가 화제가 되면서 어머니 고객들의 주문 문의가 늘었는가 하면, 일부 유치원에서는 쿠킹클래스를 직접 신청하는 헤프닝까지 있었다는 후문이다.

피자마루는 그린티웰빙도우 인기로 국내 600여개의 점포와 해외에도 진출한 국내 대표 피자전문 브랜드로 최근 ‘만원의 행복’ 셋트메뉴를 출시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스테이크불갈비피자 라지사이즈 1판과 양념포테이토 그리고 음료수까지 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3월 6일~22일까지 3주간 진행하며, 피자마루 홈페이지(www.pizzamaru.co.kr)를 통해 행사점포 위치와 시식후기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

http://www.pizzamaru.co.kr/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피자마루
032-710-1082

홍보대행사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10-881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