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YS,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 주관 2015 세계 최고 윤리적 기업에 선정

뉴스 제공
TSYS
2015-03-09 21:30
콜럼버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토털 시스템 서비스(Total System Services, Inc., TSYS) (뉴욕증권거래소 코드명: TSS)가 오늘 윤리적 거래 관행 기준 정의 및 선진화 부문 글로벌 선도기업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를 통해 2015 세계 최고 윤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세계 최고 윤리 기업의 지정은 각계 각층에서 기업 윤리와 투명성을 제고를 통해 사업 경영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한 단체를 공인하는 것이다. 이러한 명예는 고객, 직원, 공급자, 규제기관 및 투자자 등을 포함한 주요 이해당사자들의 장기적 가치를 보장하는 윤리적 거래 기준 및 관행을 이끌기 위한 TSYS의 헌신을 보여준다.

트로이 우즈(M. Troy Woods) TSYS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TSYS가 지난 4년간 3번 이나 에티스피어 세계 최고 윤리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비할 데 없는 큰 영광이다”며 “진실성은 TSYS의 핵심가치이자 TSYS의 경영 방식 및 고객, 판매사, 제휴사, 주주 및 직원들과의 관계에서 채택하고 있는 기업 윤리다”고 소감을 전했다.

티모시 어블리치(Timothy Erblich) 에티스피어 최고경영자(CEO)는 “세계 최고 윤리 기업들은 윤리적 거래 관행과 향상된 경영 성과 간의 상관관계를 인정하고 받아들인다”며 “이 기업들은 윤리를 산업 주도권을 더욱더 확고히 하는 동시에 윤리적 기업문화 창조와 세계 최고 윤리 기업으로 인정받는 것이 단지 겉으로 직면하는 메시지나 옳은 일에 대한 최고 중역들의 설교 그 이상의 것임을 이해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놀라운 업적을 이룬 TSYS의 모든 관련자들께 축하를 전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고 윤리 기업 선정을 위한 평가는 객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표준화된 방식으로 조직의 업무성과 평가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수년에 걸쳐 개발된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의 윤리 지수(Ethics QuotientTM)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점수는 윤리 및 준법 프로그램, 기업의 시민의식 및 책임, 윤리 문화, 거버넌스/리더십/혁신 및 평판 등 5개 분야로 나뉘어 평가된다.

‘2015 세계 최고 윤리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 명단은 http://ethisphere.com/worlds-most-ethical/wme-honore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 소개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는 기업 캐릭터, 시장 신뢰 및 사업 성공을 가속화하는 윤리적 거래 관행 기준 정의 및 선진화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에티스피어는 기업 캐릭터 향상에 도움을 주는 데이터 기반(data-driven)의 통찰력을 사용하는 핵심 윤리 기준 평가 및 정의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자신의 ‘세계 최고 윤리 기업(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식별 프로그램’을 통해 윤리 경영에 대한 우수한 업적을 기리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산업 전문가 커뮤니티를 위한 ‘기업윤리 리더십 동맹(Business Ethics Leadership Alliance, BELA)’을 제공하고 있으며 ‘에티스피어 매거진(Ethisphere Magazine)’과 ‘세계 최고 윤리기업 행정 브리핑(the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Executive Briefing)’의 발간으로 기업 윤리 동향과 모범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에티스피어는 윤리 및 준법 프로그램에 대한 독립적 검증 서비스 선도 기업이기도 하다. 에티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ethisphere.com 참조.

TSYS 소개

TSYS®(뉴욕증권거래소: TSS)는 결제가 사람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삶과 유리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 TSYS는 이 같은 신념을 ‘사람중심 결제’(People-Centered Payments®)라 칭한다. TSYS는 모든 의사결정에 사람을 최우선 순위로 둠으로써 세계 80여 개 국가의 금융기관, 기업, 정부를 지원하고 있다. TSYS는 산하 기업인 넷스펜드(NetSpend®)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고 자유롭게 비은행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TSYS는 카드 발급 서비스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의료 및 기업 솔루션을 위한 가맹점 결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SYS는 미국 조지아 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다. TSYS는 지역사회 공헌 50대 기업 ‘시빅 50’(The Civic 50)의 멤버이며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선정한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중 하나이다. TSYS는 웹사이트에 정기적으로 주요 정보를 게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s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sys.com

연락처

TSYS 언론 홍보
사일 밈스(Cyle Mims)
+1-706-644-3110
cylemims@tsys.com

TSYS 투자 홍보
숀 로버츠(Shawn Roberts)
+1-706-644-6081
shawnroberts@t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