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 메디컬테마파크 운영사 MSP와 업무협약 맺어

- SBS 런닝맨, 쿡킹코리아 및 MBC 킬미힐미 촬영지 M·T·P서 복합 문화관광콘텐츠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5-03-10 10:29
서울--(뉴스와이어)--9일 (주)아트페이(대표 이종호)와 (주)MSP(Medical Solution for People, 대표 홍준호)가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양질의 어린이 건강·교육 및 가족 의료·건강·검진 투어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양해협력각서(MOU)를 체결했다.

(주)MSP는 현재 인천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을 중심으로 한 국내 최초 메디컬테마파크(이하 M·T·P)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M·T·P는 최근 SBS <런닝맨>, <쿡킹코리아>, MBC <킬미, 힐미>의 촬영이 이뤄진 곳이어서 대중에게 친숙한 장소이기도 하다.

외국인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환자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 검진을 받을 수 있고 더불어 테마 파크 내 대규모 시설에서 ‘건강’과 ‘휴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M·T·P는 의료·놀이·스포츠를 접목한 어린이 건강 프로그램 ▲<밸런스 파크>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첨단의 농업 및 바이오 기술을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진정밀기술로 완성한 도심 속 친환경 농장 ▲<마리스 가든>과 국제성모병원 의료진과 공동 개발한 건강보조식품을 만날 수 있는 ▲<마리스 Shop>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류와 아트의 만남, ‘K-art’ 전시 작품 및 상품 그리고 뷰티와 웨딩 관련 서비스 까지 다양한 문화콘텐츠들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해 즐거움을 더했다.

앞서 아트페이와 MOU를 체결한 바 있는 심양청년국제여행사(중국 요녕성, 대표 니천산)는 M·T·P 방문 및 체험을 주요 일정으로 삼아 3월 하순~4월 시작되는 투어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며 (주)아트페이와 (주)MSP는 방문객들의 의견을 종합한 후 더욱 선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문화콘텐츠팀
성소율 사원
070-8786-56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