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콤마-IMK 코리아, 업무협약 통해 VVIP투어 진행

- 의료관광사업 분야 상호 협력 위해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5-06-04 11:34
서울--(뉴스와이어)--6월 2일, (주)에이콤마(대표 이종호)와 (주)IMK 코리아(대표 이재강)가 150억 규모의 할랄화장품 사업(브랜딩, 마케팅 및 홍보 분야) 및 힐링 센타 사업 부분을 포함한 의료관광사업에 있어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주)IMK 코리아는 지난 4월 브루나이투자청과 할랄 화장품 사업 등에 관한 업무 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이 협약으로 브루나이 투자청은 현지에 화장품 생산공장 건축을 지원하며 IMK는 해당 국영기업과 함께 향후 3년간 각각 2억 달러씩 총 4억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할랄 화장품 사업은 뷰티와 식품, 힐링 센타에 이르는 통합 할랄뷰티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에이콤마는 관동대 인천 국제성모병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VVIP 힐링 건강검진패키지 (마리스투어 & The Only ONE) 등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차후 VVIP 힐링 건강검진패키지는 (주)IMK 중국 측에 수출될 예정이다.

에이콤마 소개
주식회사 에이콤마는 문화콘텐츠와 최신IT 기술을 융합한 기획 및 마케팅 툴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최근 한국의 문화컨텐츠를 바탕으로 한·중 문화관광사업 발전시키기 위한 기획을 주도하고 있다.

http://www.acomma.net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에이콤마
전략기획팀
최지영 팀장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