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프로, 일본 최대 복지몰 Benefit One 입점

- 일본 5백만 직장인이 사용하는 일본 최대 규모 복지몰

- 실전 비즈니스 영어 회화 교육 프로그램 제공

뉴스 제공
스마투스
2015-03-12 10:07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어학 교육 서비스 BeNative Pro를 운영하는 스마투스( http://benativepro.kr )가 일본의 최대 직장인 복지몰인 Benefit One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Benefit One은 일본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본 복지몰 분야의 1위 업체로서 5백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고, 도쿄 증권 거래소 제2부에 상장되어 있으며 시가총액은 7천억 원에 달한다.

스마투스는 2014년에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일본 교육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지난 1월부터 BeNative Pro의 일본판 서비스인 BeNative Premium ( http://benative.jp)을 일본 B2B 기업 교육 시장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다.

스마투스의 일본 법인장을 맡고 있는 케이스케 야노(Keisuke Yano) 공동 대표는 “일본의 기업 교육 기업 파트너사인 GROLEN과의 제휴에 이어, Benefit One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며, 일본 시장의 개척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투스 소개
스마투스는 기업교육시장을 타겟으로 비즈니스 영어 전문 학습서비스인 BeNativeP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리콘밸리에서 직접 촬영한 미국 기업인들의 비즈니스 영어 인터뷰 DB에서 추출한 학습콘텐츠를 통해, 실전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한국, 일본 등 아시아 기업교육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http://benativepro.kr

웹사이트: http://strategy-review.kr/

연락처

스마투스
신송철
02-3472-8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