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코(PASCO), 2015 국립과학교원협회(NSTA) 총회에서 신규SPARK 휴대용 학습기 발표

- 새로운 휴대용 과학용 학습기가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과학 학습 어플리케이션, 디지털 콘텐츠 및 데이터 수집 기능 등을 통해 과학자들처럼 사고하고 행동하도록 도와준다.

- 2015 국립과학교원협회(NSTA 2015) 총회

뉴스 제공
PASCO Scientific
2015-03-13 11:50
로즈빌,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과학을 책으로 학습하는 대신 진짜 과학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할 때 학생들의 이해력이 향상되고 창의적 문제 해결력과 비판적 사고능력도 발달된다. 이번 주 파스코 사이언티픽(PASCO Scientific, http://pasco.com/home.cfm)이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솔루션 제품군으로서 직접 작동하는 탐구 중심의 과학 학습용 최신 제품인 스파크 엘리먼트(SPARK Element, www.pasco.com/element)를 소개한다. 파스코는 이번 주 시카고에서 3월 12~15일까지 개최되는 국립과학교원협회(National Science Teachers Association, NSTA)(www.nsta.org/conferences/national.aspx) 2015년 총회에서 이 신규 휴대용 학습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크 엘리먼트(SPARK Element)는 오늘날 과학 수업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휴대용 학습기로 내구성이 좋고, 방수 기능을 갖춘 경량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기반(Android-based)의 이 소형 기기는 USB, Wi-Fi 및 Bluetooth 연결뿐만 아니라 멀티 터치(multi-touch) 디스플레이와 고화질 카메라 기능을 탑재하여 설계되었다. SPARK Element에는 파스코의 수상 제품으로 센서 기반의 데이터 수집, 공유, 시각화 및 분석용 과학 학습 어플리케이션인 ‘스파크뷰(SPARKvue®, www.pasco.com/ipad)’가 미리 설치되어 출시된다. 스파크뷰는 28개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실험 설계 및 수행, 데이터의 그래프화 및 분석, 연구경험의 실시간 공유 등 과학 이론을 실제와 연결할 수 있다.

스파크 엘리먼트는 탐구 및 조사 과정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비판적 사고와 집단토론을 촉진 하기 위한 상호적 과학 실험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과학 전용 학습기는 내장 가속도계와 음향 센서를 특징으로 하며, 효율적 USB링크 및 다양한 인터페이스 연결을 위한 80개 이상의 디지털 패스포트 센서(PASPORT sensors, http://goo.gl/k90jZJ)에 연결할 수 있다. 스파크 엘리먼트는 교실 안팎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커버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실험실에서 학습기를 들어올릴 때 학습기 화면이나 기기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스티븐 코르테(Steven Korte) 파스코 최고경영자(CEO)는 “스파크 엘리먼트는 경직된 교실 분위기를 개선하고 탐구 중심의 학습적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과학 전용 학습기를 찾고 있는 교사들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스파크 엘리먼트는 설치 및 작동이 용이하며, 학생들이 현실 세계의 과학에 참여하고 과학적 소양을 기르도록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볍게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스파크 엘리먼트(SPARK Element)는 2015년 6월 상용화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pasco.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sco.com

연락처

파스코 사이언티픽(PASCO Scientific)
레슬리 아이허(Leslie Eicher)
314-965-1776
Leslie@Eicher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