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워크, 제7차 세계 물포럼과 업무 협약

- 각종 컨퍼런스 자료 등 음악과 이미지 코딩으로 전송하는 기술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디지워크
2015-03-16 13:48
파주--(뉴스와이어)--(주)디지워크 이번 대구, 경북에서 개최하는 제7차 세계 물포럼과 공식 업무 협약을 맺었다.

세계물포럼(WWF)은 세계 각국의 정부·국제기구·전문기관·시민단체 등이 참여하여, 물부족 위기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국제협력을 도모한다. 또한 수질관리 및 수재해 등 각종 물 문제에 대한 공통의 해결 방안을 모색한다. 주요 회의내용은 주제별 과정(Thematic Programme), 지역별 과정(Regional Programme), 정치적 과정(Political Programme)이 있으며, 이 밖에도 박람회·엑스포 등의 행사가 실시된다. 190여 개국에서 약 3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국제회의다.

이번 포럼에서 (주)디지워크는 각종 컨퍼런스에 음향으로 컨퍼런스 자료를 참관객의 모바일 기기에 전송한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와 각종 인쇄물에 코딩기술을 적용해 스캔을 통해 각종 자료와 정보를 해외 및 국내 참관객에게 전송키로 하였다. 각종 티브이 홍보 자료에도 음향 코딩으로 티브이 시청자의 모바일 기기에 자동으로 포럼의 홍보 자료가 전송되는 기술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관 등 전시관에 AR (증강현실)을 구현하여 참관객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재밌는 전시를 실현할 것이다. 물포럼 조직위원회가 발행하는 우표, 기념주화에도 이미지 코딩을 하여 물포럼 공식 앱인 ALLeVIEW로 스캔 시 각종의 정보를 제공된다.

디지워크 소개
디지워크는 오디오 인식 및 이미지 인식을 이용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 특히 홍보와 마케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브랜드로 드라마몰이 있으며, 오디오 코딩 기술로 아날로그 사운드에 디지털 코딩, QR코드 없이 이미지 인식, 국내 및 해외에 신 기술을 이용한 기술 수출 주력 및 국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http://worldwaterforum7.org/main/

웹사이트: http://alleview.wix.com/alleview

연락처

(주)디지워크
홍보부
박행운 이사
031-941-90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