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덴스, 킬로패스와의 특허침해소송 승소…배상금 550만 달러

뉴스 제공
Sidense
2015-03-16 23:50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연방지방법원 수잔 일스턴(Susan Illston) 판사는 킬로패스 테크놀로지(Kilopass Technology)가 사이덴스(Sidense Corp.)를 상대로 2010년 5월 제기한 특허침해소송 항소심에서, 객관적 근거 부족을 들어 킬로패스가 사이덴스에 550만 달러를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사이덴스는 비휘발성 메모리 OTP IP 코어 전문 개발업체이다.

킬로패스는 지난 2010년 5월 특허 침해 혐의로 사이덴스를 고소했다. 사이덴스는 2012년 승소했으며 항소심도 이를 약식 추인했다. 일스턴 판사는 킬로패스가 변호사 선임비를 지급해야 하다는 사이덴스의 요구는 기각했다. 하지만 항소법원은 적용 가능한 법적 기준을 명시한 뒤 이에 준해 심판 절차를 진행하라며 파기 환송했다. 일스턴 판사는 킬로패스의 특허 침해 주장이 객관적 근거가 부족하며 극히 예외적이라는 1심 판결 기준을 적용, 킬로패스가 변호사 선임비 등 소송비용 550만 달러를 사이덴스에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사이덴스(Sidense Corp.) 소개
사이덴스는 스탠더드 로직 CMOS 공정에 사용되며 고밀도와 높은 신뢰성, 보안성을 갖춘 비휘발성, 원타임 프로그래머블(OTP) 로 직 비휘발성 메모리(LNVM) IP를 제공하고 있다.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했거나 출연 중인 당사는 제조를 위한 추가적인 마스크 또는 공정 단계가 필요하지 않은 혁신적 실리콘인 1T-Fuse™ 비트셀을 기반으로 OTP 메모리 IP를 라이센스 제공한다. 사이덴스 1T-OTP 매크로는 코드 저장, 암호화 키, 아날로그 트리밍 및 기기 구성 사용을 위한 플래시, 마스크 ROM, eFuse 및 기타 임베디드와 오프-칩 NVM 기술보다 필드 프로그래머블하고 신뢰성 및 비용 효율성이 더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고의 팹리스 반도체 제조회사와 IDM을 포함한 130개 이상의 기업이 사이덴스 1T-OTP를 NVM 솔루션으로 채택해 400개 이상의 설계에 사용하고 있다. 고객사들은 모바일 및 소비자 기기에서부터 고온, 고신뢰성 자동차 및 산업용 전기전자에 이르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의 더욱 높은 보안성과 신뢰성, 솔루션 비용과 전력 소모 절감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 IP는 정상급 반도체 파운드리 업체 및 선별된 IDM에 제공 및 지원된다. 당사는 캐나다 오타와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판매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id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dense.com

연락처

Sidense 홍보대행
Cain Communications
수잔 케인(Susan Cain)
408-393-4794
이메일 보내기

Sidense
짐 립먼(Jim Lipman)
925-606-1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