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플랜, 리퀴드 타입 에그팩 출시

- 봄철에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하는 법

- 봄철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줄 HOT 아이템 에그팩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3-17 16:16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플랜이 스웨덴 전통 미용 요법인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에그팩의 간편 리퀴드 타입이 출시했다.

기존 에그비누의 풍부한 거품은 물론, 피지 제거 효과와 모공 수축 효과를 완벽히 재현해 낸 퓨어플러스 스웨덴 리퀴드 에그팩은 290ml의 넉넉한 용량은 물론, 간편한 펌핑 형태의 용기를 사용하여 비누의 물러짐과 수분에 의해 손실되는 단점들을 보완한 제품이다.

특히, 황사나 미세먼지의 공격으로 피부가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봄철에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 필요한데 이러한 가운데 ㈜그랜드플랜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부관리에 적합한 클렌징 제품으로 리퀴드 에그팩이 주목받고 있다.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모공과 피지관리에도 탁월한 스웨덴 리퀴드 에그팩은 레시틴을 함유하여 모공수축,피지제거는 물론 리프팅 효과에도 탁월한 제품이며 풍부한 거품으로 세안시는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팩으로 사용시에 간편하게 1분 동안 얼굴에 거품을 얹어 팩으로 사용해 모공수축, 리프팅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퓨어플러스(pureplus)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는 우리 몸 속에 축적되기 쉬워 각종 피부질환의 간접적인 원인이 되므로 외출 후 철저한 피부관리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각종 피부문제의 원인이 되고 있는 황사와 미세먼지는 입자가 작고, 중금속과 유해 물질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외출 후에는 꼼꼼하게 세안하는 게 중요하다. 이때 간편하게 스웨덴 리퀴드 에그팩을 사용하여 관리해주면 노폐물제거는 물론 모공수축효과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모공코르셋 간편 펌핑 스웨덴 리퀴드 에그팩은 어쩜닷컴(www.uzzum.com)에서 확인힐 수 있다.

그랜드플랜 소개
그랜드플랜은 국내 온라인유통사업을 비롯하여 해외 온라인 유통사업까지 다양한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