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플러스 쳔연 누에고치 필링 실크볼 출시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3-17 16:44
서울--(뉴스와이어)--퓨러플러스가 천연 누에고치 필링 실크볼을 출시했다.

요즘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을 피하고 오직 물을 사용한 세안법과 누에고치로 마사지하는 누에고치 세안법이 떠오르고 있다.

이럴 때 1%의 화학물질도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 스크럽을 할 수 있는 누에고치 세안법을 함께하면 좋다

그러나 물로만 세안했을 경우 피부에 쌓여있는 피지와 각질,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없앨 수 있을지가 걱정이다. 가뜩이나 봄바람의 여유도 잠시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말이다.

천연 누에고치의 특징은 누에를 감싸고 있는 실크 세라신 성분은 사람 피부 단백질과 가장 유사하며, 누에가 자신의 몸을 건조함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만들어낸 천연 보습 성분이다. 이를 사용했을 시 피부 재생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누에고치의 단면은 삼각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의 각질 제거에 좋은 형태이다.

세안 시 별도의 클렌징 제품 없이 실크볼을 손가락에 끼워 가볍게 문질러주는 방식으로 각질,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다시 말해 피부보호, 각질제거, 클렌징의 3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입소문을 타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과 함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퓨어플러스 누에고치 필링 실크볼은 소셜커머스와 어쩜닷컴(http://www.uzzum.com/)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플랜 소개
그랜드플랜은 국내 온라인유통사업을 비롯하여 해외 온라인 유통사업까지 다양한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