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뱅크, SNS기반 국내최대 HR talk 서비스 오픈

- HR근무자 및 강사 놀이터로 오픈 5일만에 500개 지식공유

뉴스 제공
러닝뱅크
2015-03-19 14:43
서울--(뉴스와이어)--기업교육 전문업체인 러닝뱅크(대표이사 한상록)가 SNS기반 국내최대 HR커뮤니티인 HR talk 서비스를 국내 처음으로 구축하여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HR talk는 HR놀이터, HR빅데이터, HR강사센터, HR홍보센터, HR구인구직 등 인사총무 및 기업교육 전반에 대한 정보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식저장소이다.

실제로 열기도 뜨겁다. 러닝뱅크 HR talk 오픈 5일만에 HR담당자와 강사회원으로 500명이 회원가입 하고 지식공유 건수도 500건을 돌파했다. 이러한 추세라면 연말까지 회원 5천명에 지식공유도 5만건 이상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전망이다.

HR talk 서비스를 처음 기획한 한상록 대표는 “국내 대형 포털에서 제공하는 카페, 블로그는 이미 광고 글로 도배가 되고 있어 이제 더 이상 신뢰하지 않는다”며 “멀티미디어가 강화된 SNS 형태의 실명 커뮤니티가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도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닝뱅크는 현재 HR담당자 및 강사를 대상으로 자신이 갖고 있는 HR관련 업무지식을 공유할 경우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선물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말까지 실시하고 있다.

러닝뱅크 소개
러닝뱅크는 HR talk, 전문강사 출강교육, 성희롱예방교육, 공공기관 예방교육, 기업 맞춤교육, 이러닝컨텐츠 사업 전문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earning.co.kr

연락처

러닝뱅크
대표이사 한상록
02-868-7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