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힐튼 도쿄 오다이바와 제휴로 일본 내 입지 강화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03-23 09:50
도쿄 및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가 오늘 도쿄 닛코 호텔(Hotel Nikko Tokyo)의 브랜드 이미지 쇄신 및 닛코 호텔을 힐튼 도쿄 오다이바(Hilton Tokyo Odaiba)로 변경·운영하기 위해 도쿄 휴마니아 엔터프라이즈(Tokyo Humania Enterprise Inc.)와 운영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힐튼 도쿄 오다이바는 2015년 10월 1일 일본에서 운영되고 있는 11개 네트워크 호텔을 힐튼 월드와이드의 기존 호텔 서비스와 연계하고 해당국 내 글로벌 접객(hospitality) 서비스 입지를 확대하는 신규 힐튼 호텔로 전환 및 발표될 예정이다.

롭 팔레시(Rob Palleschi) 힐튼 월드와이드 서비스 브랜드 글로벌 책임자(global head)는 “일본은 항상 당사의 핵심 시장이었기에 힐튼 도쿄 오다이바를 도쿄, 오사카, 나고야, 오키나와, 후쿠오카 등 현재 일본 내 주요 지역에 걸쳐있는 서비스 지역에 포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힐튼은 일본 내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로, 당사는 이러한 신규 서비스 지역 추가를 통해 일본 및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여행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앤드류 클로우(Andrew Clough) 힐튼 월드와이드 중동 및 아시아·태평양 개발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은 “이번 운영계약 체결로 호텔 고객 및 소유주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분야에서 50년 이상 종사한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 운영능력뿐만 아니라 일본 내 힐튼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킬 것이다”며 “신규 중점 사업인 힐튼 도쿄 오다이바 호텔 운영을 위한 도쿄 휴마니아 엔터프라이즈와의 업무제휴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 2020년 도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개최를 위한 공개행사 지원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전세계 관광 및 비즈니스 여행자 거점으로 사업 전략상 오다이바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 힐튼 도쿄 오다이바 인근에는 쇼핑몰, 놀이공원, 베이 크루즈 및 도쿄만(Tokyo Bay)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원 등 유명 엔터테인먼트 지구 및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다. 힐튼 도쿄 오다이바는 주요 도로 및 철도와도 잘 연결되어 있으며 시나가와(Shinagawa)와 긴자(Ginza)를 포함하는 주요 사업 및 상업지구와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또한 마루노우치(Marunouchi) 사업지구 및 도쿄 국제공항(하네다 공항) 모두 각각 약 8.5km, 16km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마키노 타츠아키(Tatsuaki Makino) 도쿄 휴마니아 엔터프라이즈 대표이사(representative director)는 “오늘 발표는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진정한 글로벌 접객 서비스 기업의 전문 노하우와 강력한 현지 시장 노하우의 결합을 의미한다”며 “전 세계에서 95년간, 그리고 일본에서 50년 이상 쌓아온 힐튼 월드와이드의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리조트 운영 경험과 폭넓은 지식을 고려할 때 힐튼 도쿄 오다이바가 일본 내 힐튼 월드와이드 주력 호텔로 자리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15층 규모의 힐튼 도쿄 오다이바는 도쿄만의 아름다운 전경과 유명한 레인보우 브리지(rainbow bridge)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독립 발코니를 갖춘 453개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호텔은 전일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바 및 8개의 전문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10가지 식음료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힐튼 도쿄 오다이바는 두 개의 웨딩홀, 1200 제곱미터 규모의 연회장 및 비즈니스 센터를 포함한 회의 및 행사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헬스 클럽, 스파 및 실내 수영장 등의 시설도 보유하고 있다.

힐튼 도쿄 오다이바는 힐튼과 함께하고 있는 콘래드 도쿄(Conrad Tokyo), 힐튼 도쿄(Hilton Tokyo), 힐튼 오다와라 리조트&스파(Hilton Odawara Resort & Spa), 힐튼 도쿄 베이(Hilton Tokyo Bay), 힐튼 도쿄 나리타 공항(Hilton Tokyo Narita Airport)에 이어 2015년 10월에 오픈하는 간토(Kanto) 지역 내 힐튼 월드와이드의 6번째 호텔이 될 예정이다.

개관 예정인 힐튼 호텔&리조트 관련 최신 소식은 http://news.hilton.com/opening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호텔&리조트 개발 네트워크에 대한 인터랙티브 맵은 http://news.hilton.com/map 에서 볼 수 있다.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대표 브랜드로서1919년 설립된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는 6대륙 550개 이상의 호텔에 숙박하는 전세계의 영리한 여행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한 혁신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힐튼은 모든 투숙객들이 보살핌을 받고 가치를 인정 받으며 존경 받는 경험을 만드는 팀 멤버들과 함께 하는 스타일리시하고 진보적인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글로벌 리더이다. http://news.hilton.com 에서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www.hilton.com 또는 www.hilton.com/offers 에서 최근 호텔 특별 할인가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12개 브랜드 중 하나이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국에 71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dfei0u),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R8Xmpe)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오드리 웡(Audrey Wong)
힐튼 월드와이드 아태지역 담당(Hilton Worldwide – Asia Pacific)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재클린 토핑스(Jacqueline Toppings)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 1 703 883 5381
jacqueline.topping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