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에스, 새로운 TV 광고 한국에서 론칭
- 모델 선정부터 촬영까지 한국 주도 하에 아시아 7개국 소비자 대상 제작
새로운 둘코락스®-에스의 광고 메시지는 “밤 사이 달라진 나, 가벼운 아침을 위해“. 과일이나 야채로 해결하기 힘든 변비를 복용 후 약 8시간 후에 배변 효과가 나타나는 둘코락스®-에스로 해결하자는 의미를 강조했다. 특히, 옮기기 힘든 거대한 과일 바구니를 통해 식습관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변비의 괴로움을, 화사한 색감의 영상으로 둘코락스®-에스와 함께 맞이한 아침의 상쾌함을 대비적으로 경쾌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마케팅부 원희주 PM은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콘티와 광고 메시지로 미국까지 진출했던 이전 TV 광고 성공의 명성을 이어받아, 한국의 주도하에 아시아 7개국 용으로 제작된 새로운 둘코락스 광고로 변비시장의 한류 돌풍을 이끌어 나가겠다“며, “2015년 둘코락스®-에스는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으로, 변비약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해와 진실을 해소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둘코락스®-에스는 세계 판매 1위, 국내 판매 1위의 효과적인 변비 치료제다. 대장 운동을 활성화시키는 ‘비사코딜(Bisacodyl)‘과 대변연화제 ‘도큐세이트 나트륨(Docusate Sodium)‘의 복합제제로, 복용 후 8시간 뒤 배변 효과가 나타나도록 설계되어 배변 시간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bikr.co.kr
연락처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손민정
02-792-2633(#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