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투나잇, 4월 10일까지 25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실시

- 당일 땡처리 앱 ‘세일투나잇’ 설치하고 특급호텔 가자

뉴스 제공
세일투나잇
2015-03-24 17:10
서울--(뉴스와이어)--당일 땡처리 쇼핑 앱 세일투나잇(www.saletonight.com)에서 오는 4월 10일까지 앱을 설치하고 리뷰를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5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세일투나잇 어플을 다운받은 후 앱 리뷰를 작성하고, 세일투나잇 공식 블로그(http://sale-tonight.co.kr)에 작성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댓글로 달아두면 응모 완료. 이 중 총 18명을 추첨하여 1등에게는 특1급 롯데호텔 월드 클럽 플로어룸 이용권을, 2등 서울과 부산의 특급호텔 이용권을, 3등과 4등에게는 공연,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기존 세일투나잇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이번 앱 설치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거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세일투나잇 공식 블로그에 소문 낸 링크 또는 페이스북 공유자 이름을 전화번호와 함께 댓글로 달면 된다. 총 36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서울 라마다 특급호텔 이용권을, 5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나머지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일투나잇은 오늘 판매하지 않으면 가치가 사라지는 호텔, 리조트, 항공권, 테마파크, 영화, 레저 등의 빈 방과 좌석을 50~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어플이다. 고객과 판매자의 접점에서 서로의 니즈를 가장 잘 엮어낸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는 거품 없는 땡처리 가격에 동일한 서비스를, 판매자에게는 손실이 될 수 빈 방과 남은 좌석을 채울 수 있도록 해준다. 따라서 당일 구매 상품은 당일에 이용해야 하는 조건이 붙지만 구매 이후 별도의 예약이나 기다림 없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하는 간편함 때문에, 지난해 3월 오픈 이후 다운로드 건수 40만 건을 돌파하며 ‘즉시 구매 즉시 사용’의 새로운 소비패턴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세일투나잇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4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며, 모든 추첨과정을 담은 동영상을 4월 18일 세일투나잇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aletonight)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세일투나잇 소개
세일투나잇은 호텔, 영화, 공연, 레저, 뷰티, 외식 등 100% 당일 땡처리 어플을 개발한 모바일 벤처기업이다. 당일 땡처리로 구매 가능한 모든 품목을 구매하는 종합쇼핑어플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세일투나잇 공식블로그: http://sale-tonight.co.kr/220305662634
세일투나잇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letonight
안드로이드마켓 세일투나잇 바로가기: http://goo.gl/zoMybl
앱스토어 세일투나잇 바로가기: http://goo.gl/S4QLyG

웹사이트: http://www.saletonight.com

연락처

세일투나잇
총괄기획팀
김성현 본부장
070-7017-9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