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미술상 시상식 및 나눔경매 성황리에 마쳐

- 서울디지털대, 미술상 시상식과 재능 기부 작가 그림 나눔경매 개최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5-03-25 11:07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지난 19일 강서교사 지하1층 선촌예술원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 시상식과 미술작품 나눔경매 행사를 진행했다고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디지털대 조옥래 이사장과 정오영 총장, 이영수 부총장, 회화과 김수진 교수, 미술상 본선심사위원 임성훈 교수, SOS어린이마을 허상환 원장 등 해당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올해 미술상은 한달 간의 공모기간 동안 150여명의 신진 작가들이 응모했으며, 이 중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은 뜨개질을 이용한 설치 작품을 출품한 보라리 씨가 차지했다. 우수작가상은 안준영, 이강훈씨가 선정됐다.

미술상을 수상한 보라리 작가는 “예상하지 못한 좋은 결과를 얻어 매우 기쁘며,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더 열심히 작품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교수진을 비롯한 기성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미술작품 나눔경매가 많은 참여와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 중 신정혜, 박영숙 작가의 작품은 한국SOS어린이마을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나눔경매 행사에 앞서 서울디지털대는 한국SOS어린이마을 측과 업무제휴 협약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한국SOS어린이마을 출신 학생 및 교직원에게 입학금 및 수업료를 감면하는 장학특전을 제공하고, SOS어린이마을과 공동으로 사회공헌 프로그램 및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김수진 교수는 “서울디지털대가 유기된 영유아에게 가정을 만들어주는 SOS어린이마을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중한 작품을 기부해주신 작가분들과 나눔경매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강재은 과장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