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경기도 성실납세자 기업 인증 수상

-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한 성실납세자 선정 340여명 참석

- 납세의 의무를 비롯한, 사회공헌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한우물정수기

뉴스 제공
한우물
2015-03-25 13:24
고양--(뉴스와이어)--알칼리수정수기로 유명한 ㈜한우물의 강송식 대표이사는 23일 경기도로부터 2014년 지방세 성실납세 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금번 인증서 수여식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심기보 성남시 부시장 등을 비롯한 경기도 내 성실납세자로 선정된 340여 기업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성남시 판교 디지털센터에서 진행되었다.

경기도 성실납세자 인증은 경기도 지방세심의위원회에서 각 시·군에서 추천을 받은 347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체납규모, 납세규모, 세목수, 납부실적, 기여도를 항목별로 종합 평가를 통해 선정하였으며, 이에 성실납세자로 선정된 ㈜한우물은 3년간의 세무조사 면제를 비롯하여 각종 기업금리우대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었다.

한편, 성실납세자로 수상된 ㈜한우물은 1984년 설립하여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정수기 전문 제조기업으로써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다.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하고 있으며, 노숙자를 지원하는 다시서기센터, 소아당뇨협회 및 암시민 연대 등에 대한 정수기를 무상으로 기증하는 등 사회적 약자 및 의료 소외계층에 대한 각종 지원활동을 실시하는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어 많은 기업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우물 소개
(주)한우물은 1985년 12월 창립하여, 모든 인류에게 유익한, 내 몸에 가장 좋은 물의 공급 이라는 기업사명을 바탕으로 정수기 단일아이템의 연구개발에 전념해온 정수기 전문 제조업체이다. (주)한우물이 생산하는 한우물정수기는 정수기사장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역삼투압정수방식과는 달리, 전기분해정수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특허권을 소유하고 있다.(특허 제 10-0419536호) 한우물정수기의 전기분해정수방식은 타사 정수방식의 물보다 물의 입자가 현저히 작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역삼투압정수방식의 물이 미네랄이 제거된 산성수를 생성한다는 사실과는 달리, 미네랄이 함유된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인체에 대한 흡수가 빠르고, 음식물에 대한 용해력과 침투력이 우월하다는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식품의약국으로부터 정수기로는 세계최초로 의료기기(FDA Medical Device)로 등록되었다.(2002)

웹사이트: http://www.hanumul.co.kr

연락처

(주)한우물
마케팅부
임헌섭 팀장
031-931-08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