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유교전 상담고객 매일 55명에 선물 증정 ‘5르다 상담고객 EVENT’ 실시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5-03-27 15:21
서울--(뉴스와이어)--오르다코리아(대표 정동범)가 4월 2~5일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 상담고객 대상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르다 부스에서 교육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오르다 프리미엄북스 1권과 빅맵프로젝트 포스트잇을, 구매고객에게는 컬러링북과 피크닉가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5르다 EVENT'라는 이름으로 매일 55명씩, 총 220명의 상담고객에게 레이븐검사 무료 체험권, 오르다 패밀리펀시리즈, 마법의 성 등의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주어지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부스 내에서 직접 학습동기유형검사(MST)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르다코리아 홈페이지(www.ord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 오르다코리아는 최근 에듀케이션 컨설팅&체험서비스 공간 샘앤플레이스(Sam&PLACE)를 전국에 오픈하였으며, 세텍 유교전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오르다 부스에서 샘앤플레이스를 간접체험하고 오르다, 자석가베, 첫발견 등의 오르다 교육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샘앤플레이스는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 전문기업 오르다코리아의 23년 교육노하우를 담아 ‘세상을 살아가는 힘’인 역량을 키워주는 진단, 체험공간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오르다 러닝업, 첫 발견, 자석가베, 생각 속 수학 등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문의 1577-0045

오르다코리아 소개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마케팅팀
정지숙 대리
070-4169-5012
이메일 보내기